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구매 후기입니다.😊
예전에 마이셰프 감바스를 구매해 먹은 적이 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밀푀유나베도 보이길래 믿고 구매했어요!ㅎㅎ
쿠팡 로켓 프레시로 구매했습니당.

 

패키지!
설명서!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어 왔어요!
종이 앞면에는 기본 정보가 적혀있고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적혀있어요!

 

내용물!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각자 깔끔하게 포장되어 들어있답니다.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이제 요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당...!😎
요리 똥 손은 조리방법을 정독하면서 그대로 따라 했어요~!ㅋㅋ

 

육수 준비하기!

저는 계량컵을 이용해 물 900ml를 맞추고 농축 육수를 희석해 주었어요.
계량컵은 예전에 동상이몽에서 이지혜 님 남편분께서 라면 물 맞추는 용도로 사신 거 보고 저도 혹해서 주문한 건데ㅋㅋ
이렇게 잘 쓰이고 있네요.😄

 

재료 손질!
청경채와 배추!


설명서에서 시키는 대로 팽이버섯, 깻잎, 소고기를 손질해서 준비해 두었어요.
배추랑 청경채도 씻고 다듬어서 준비해 놓았습니다~
설거지 하나라도 줄이겠다고 배달 온 통과 뚜껑에다가 정리해두기ㅎㅎ

 

배추- 깻잎- 소고기 쌓아주기!

흠...ㅋㅋㅋ 벌써부터 똥 손 냄새나는데...🤣
우선 냄비 바닥에 작은 배추들 깔아주고 배추 - 깻잎 - 소고기를 냄비 크기에 맞춰서 반복해서 쌓아서 넣어줍니다.
계속 쌓다 보니 배추만 많이 남더라고요. 다음번에는 고기를 따로 더 준비해놔야겠어요!ㅎㅎ

 

준비 완료!

아니 설명에는 이런 모양이 아니었는데ㅋㅋㅋ... 아니 뭐.. 재료만 다 잘 넣고 맛만 있으면 되져...!?ㅎㅎ...
만두도 넣어주고 표고버섯도 별 모양으로 칼집 내라고 되어있는데 모르겠고 그냥 갈라버렸습니다.ㅋㅋ
가운데 예쁘게 넣기 대 실패! 그냥 다 욱여넣었어요.😉

 

마무리 칼국수 재료 남기기!

처음에 만들어 둔 육수는 900ml 전부 넣는 것이 아니라 마무리 칼국수를 위해 200ml는 남겨두고 부어주세요!
이제 열심히 15분간 끓여줍니다~

 

빠지면 서운한 gif

괜히 또 찍어보았습니다. gifㅎㅎ
익으면서 더더욱 열심히 쌓아 만든 게 잘못되어가는 느낌^^;
아 그리고 처음에 모르고 뚜껑을 다 덮고 끓였는데 중간에 갑자기 육수가 넘쳐흘러서 깜짝 놀랐어요!
뚜껑은 완전히 닫으면 안 되나 봐요...!(요알못)

 

완성!

그렇게 15분 열심히 끓이고 완성했습니다!✌
모양은 망쳤지만 맛은 망치지 않았어요! 너무 맛있게 잔뜩 먹었네요~
역시 마이셰프는 배신하지 않지...!!!
다 먹고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끓여먹었는데 먹느라 바빠서 칼국수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육수를 넣고 더 끓이니까 더욱 깊은 맛이 돼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밀푀유나베는 처음 먹어봤는데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 이런 맛을 낼 수 있다니. 역시 밀키트는 최고입니당~!
전 조만간 또 사 먹을 거고 또또 사 먹을 거예요...!!!
다음번엔 마이셰프의 또 다른 메뉴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날씨도 추운데 따뜻한 국물이 땡길 때 강추입니다!!!😄

아래는 마이셰프 공식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mychef.kr/

 

주식회사 마이셰프

밀키트는 마이셰프

www.mychef.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