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유원지] 포레스트아웃팅스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도유원지에 있는 포레스트아웃팅스 카페 후기입니다.😊
이 카페는 초대형 카페에요! 정말 넓고 먹을 것도 많고~ 그냥 다 크고 넓고 많고 입니다!ㅎㅎ
포토존은 말할 것도 없어요. 너무 많아서 사진 100장은 순식간에 찍을 수 있습니다.ㅋㅋ
사진이 너무 많아서 글을 못 쓰고 있었어요... 대체 어떻게 올려야 하나...
줄이고 줄여서 45장쯤으로 만들었어요.
우선 카페 자연 푸릇푸릇한 느낌이고 좌석도 종류가 되게 많아요~
근데 그만큼 사람이 너무너무 많기도 해요!😭
주문한 커피랑 빵이랑은 다 맛있었어요~!
사람만 좀 적으면 자주 가고 싶을 정도로 예쁘고 좋은데 다들 좋으니까 많이들 가는 거겠죠!?ㅎㅎ
우선... 사진들을 쭉 대방출! 해보겠습니당ㅎㅎ
급하게 찍기도 했고 사람도 피해야 하고... 사진도 잘 못 찍고... 우당탕탕 엉망이지만 분위기만 봐주세용.😉

입구
포레스트아웃팅스!

주차장도 있고! 밖에서만 봐도 건물이 커 보이져~ 외관부터 잘 꾸며져 있어요!

주문한 메뉴!

순서가 뜬금없긴 하지만ㅋㅋ 내리다가 먹은 디저트들 못 볼까 봐 미리 보여드리고 갑니다.ㅎㅎ
배만 안 불렀어도 더 시킬 수 있을 만큼 맛있었고 종류가 너무너무 다양했어요~
전체적으로 디저트들이 가격대는 좀 나가더라고요. 그래도 매장 분위기와 이런 것들을 생각하면 받을만한 가격인 것 같아요...!
순서는 틀릴 수 있고 못 찍은 메뉴들도 있을 거예요. 빠르게 앞으로 앞으로 움직여야 했기에...ㅠ 우선 찍은 메뉴들 쭉 보여드릴게용!

주문하는 곳!
셀프바!
주방!
셀프 반납대!
퇴식대!

쿠키며 빵이며 케이크, 샐러드 등등 정말 메뉴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고르는데도 엄청 힘들었어요~ 선택장에 엄청 오는 곳!ㅋㅋ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맛있게 생겼는지! 진짜 다 먹어보고 싶게 생겼네요ㅠ
그런데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 너무 힘들 것 같아요... 손님으로만 좋을 듯한 곳이에요..ㅎㅎ
주방과 퇴식대 모두 오픈형이라 위생 걱정은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728x90


이제 카페 전체적인 모습을 쭈욱~ 보여드릴게요!
포토존이 굉장히 많으니 다들 인생샷 건지러 갑시다~!😄

거울은 보이면 찍는 게 국룰이져!?ㅎㅎ

계단을 보여주고 싶었을 뿐이고...ㅎㅎㅎ 저와 친구입니다... 엉망진창ㅋㅋ

역시 얼굴 안 보이고 멀리서 찍어야 인생샷ㅎㅎ 달 모양(?) 같은 이곳은 보이면 들어가서 사진 찍어보세요! 제일 잘 나오는 곳 같아요ㅋㅋ

위에서 다 내려볼 수 있게 되어 있는 구조예요! 너무 멋있고 예뻐요~

저~ 멀리 보이는 계단 양 옆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좌석이에요! 저희도 저 자리에 앉았는데 뭔가... 불편한 듯 괜찮은 듯... 그런 느낌...ㅎ

이 사진만으로도 보이는 꽉꽉 찬 좌석들...! 그리고 굉장히 넓디넓은 카페~!

카페가 넓다 보니 좌석 종류도 굉장히 많고 뭔가 자유로운 분위기로 배치되어있어요~
마음에 드는 층에 가서 자리 잡고 신나게 먹으면 힐링이 그냥 됩니다!
편한 좌석도 있고 불편한 좌석도 있고 다 개인차가 있으니 원하는 자리를 차지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제가 다녀 본 카페 중에서는 제일 큰 카페였고 종류도 제일 많았고 좋았어요!
다 먹고 소화시킬 겸 1층부터 쭉 돌아다니며 사진 찍고 놀면 시간 순삭!😀
저는 당연 재방문할 거고 맛있는 빵 많이 먹고 올 거예요~ 모두 맛있는 것 먹고 인생샷도 건지고 오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