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용현동] 더비하우스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인하대역 근처에 위치한 더비하우스 카페 후기입니다😊
 
더비하우스는 간판이 따로 없고 입간판만 세워져 있어요.
그래서 카페 찾을 때 잘 찾아야 해요ㅎㅎ
 

 
여기가 카페 입구예요. 애견 동반 카페더라고요~ 멍뭉이 한 마리 들어와서 의자에 얌전히 앉아있는 모습 봤어요ㅎㅎ
근데 카페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라서 좌석이 몇자리 없으니 참고하세요~
 

 
내부에 들어오면 이렇게 귀엽게 소품들이 있고 문을 한 번 더 열고 들어가야 해요ㅎㅎ
사장님이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케이크에 구움 과자에 제 스타일의 디저트들이 다 있는 카페예요🥰
뭘 먹어야 할지 정말 고민 또 고민되게 다 맛나 보이더라고요...
 

 
고민 끝에 더비라떼 + 아이스 바닐라라떼 + 흑임자 쿠키 치즈케잌 + 흑임자떡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사실 여기에 플러스로 네이버 리뷰 이벤트 참여해서 쿠키도 받아써요😄
다들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쿠키 받아 가세요.
 
자리에 놓여있는 꽃이 참 예뻐요~ 이런 것만 봐도 카페에 얼마나 신경 쓰는지 알 수 있잖아요.
벌써 몇 번째 방문 중이지만 갈 때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간답니당👍
 
그리고 흑임자 쿠키 치즈 케잌 이거 미쳤어요!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흑임자 좋아하는 분들은 꼭 먹어보셔야 합니다ㅎㅎ
커피도 맛있고 휘낭시에도 맛있고 사실 다 맛있지만 1등이 케이크였어요 저는🍰
 

 
더비 하우스는 조용하면서 아늑한 느낌의 카페예요. 편하게 앉아서 수다 떨며 커피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갬성 카페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 인하대역 근처 맛집 추천하고 갑니당!
2024.03.18 - [Review/내돈내먹] - [인천/용현동] 꽃게담다 by 알찬게장 인하대점

[인천/용현동] 꽃게담다 by 알찬게장 인하대점

오늘은 인천 인하대역에 위치한 꽃게담다 후기입니다😊 인하대역 주변에서 식당을 찾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입간판을 보고 가게 된 곳이에요~ 이렇게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센스 있죠ㅎ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