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용현동] 꽃게담다 by 알찬게장 인하대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인하대역에 위치한 꽃게담다 후기입니다😊

 

인하대역 주변에서 식당을 찾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입간판을 보고 가게 된 곳이에요~

 

 

이렇게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요. 센스 있죠ㅎㅎ 뭘 먹을지 보고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이 전체적으로 라탄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의자도 등받이 있어 편하고 그냥 식당 느낌에 라탄 한 방울로 센스 있어 보이는...?ㅎㅎ

 

 

주문은 좌석에 놓여있는 패드로 하면 됩니당! 저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을 주문해 보았어요~

기대하며 "보일링크랩"을 주문했답니다🍽️

 

 

간단한 밑반찬과 쌀국수가 나와요. 게 다리 하나 들어있는 쌀국수라니ㅎㅎ 맛있더라구용😍

 

드디어 대망의 메인메뉴 등장입니다아🤎

 

 

엄청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면도 있고 새우도 있고 게도 있고~ 옥수수도 있고~ 버터에 구운 바게트까지 완-벽😍

 

저는 향 있거나 칠리소스 이런 맛을 안 좋아해서 처음에 걱정했는데 오 전혀! 적당히 매콤하면서 특유의 맛이 있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짜... 바게트는 추가 주문도 해서 먹었답니다ㅎㅎ

 

비닐장갑 끼고 와구와구 먹는데 사실 양념과 게... 예쁘게 먹기는 힘들지만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조만간 또 가서 먹을 거예용! 새로운 음식을 찾는 분들께 더욱 추천드려요🥰

 

 

 

* 식사 후 방문하기 좋은 근처 카페도 추천하고 갑니다-

 

2022.05.15 - [Review/내돈내먹] - [인천 용현동/인하대역] 쿠키몽과자점 (구 밀리유 카페) 후기

 

[인천 용현동/인하대역] 밀리유 카페 후기

오늘은 용현동 인하대역 근처에 있는 밀리유 카페 후기입니다.😊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지난번에도 가려고 시도했다가 못 찾아서 79파운야드로 갔는데 이번엔 드디어 찾았습니당!ㅎㅎ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