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미루꾸커피 송도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 트리플스트트 근처에 위치한 미루꾸커피 후기입니다😊

 

사실 미루꾸커피가 유명한 곳인지 모르고 검색해서 다녀온 곳인데...

일산 밤리단길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핫플에 잘 찾아왔네요ㅎㅎ

 

 

입구에서 보는 모습이 전체적으로 따뜻해 보여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약간 일본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용🤗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고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원목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테이블이 살짝 좁은가 싶지만 적당히 거리감 있게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서 괜찮았어요.

 

 

카운터 사진이에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쿠키와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앞에 붙어있는 시그니처 커피들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먹어줘야겠죠ㅋㅋ 시그니쳐 못 잃어....😋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꽤 귀엽고 예뻐서 구매 욕구 뿜뿜 했네요. 잘 참았다ㅎㅎ

 

 

플렛그레이 + 플렛너티 + 미루꾸키 황치즈 마카다미아 + 미루꾸키 초코 헤이즐넛을 주문했어요🤎

 

역시 시그니쳐답게 커피가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다만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ㅎㅎ

쿠키도 쫀득하니 맛있고요!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다 맛있엉🥰

 

언니랑 수다 떨면서 먹고 있었는데 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저녁시간 되니 사람이 많이 오더라구요...

일찍 오길 잘했다 싶었어요😄

 

주말에는 왠지 웨이팅도 있을 것 같아요. 나만 몰랐던(?) 핫플이었지만 잘 다녀왔네요ㅎㅎ

 

송현아와 트리플스트리트 근처에 있는 트리플타워에 위치해 있는 카페이므로 근처 오시면 추천해요.✨

 

다만 매장이 크지 않고 유명하니 시간은 잘 맞춰서 가야 할 것 같아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