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바다앞 농장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에 위치한 바다 앞 농장 카페 후기예요😊

 

바다 앞 농장 카페는 꽤 넓은 편으로 포토존이 다양해요~

입구에 들어서면 정말 농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예쁜 카페더라구용😄

 

 

입간판을 지나서 들어가볼게용✨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는 느낌이 뿜뿜 드는 공간이에요~

 

 

위치별로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는 곳에 앉으면 된답니다!

 

저는 편안한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써요ㅎㅎ 편안한 좌석이 최고...입니다ㅋㅋ

 

메뉴 나오기 전에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봤는데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따듯하지 않나요~?

뭔가 편-안 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어용🥰

 

디저트들도 정말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정말 많지 않나효ㅎㅎ 고르는데 애먹었어요😅

마지막 사진 보면 버섯모양으로 된 디저트도 있고.. 너무 신기해요ㅎㅎ

 

배는 부른데 이것저것 먹고 싶은 게 많아서 혼났네요...

여러 번 방문해서 더 많은 것들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고르고 고른 케이크예요. 귀엽지 않나용😄

 

메뉴를 주는 것도 이렇게 신경 써서 담아주어요~

 

선택하느라 힘들었지만 귀여운 케이크로 맛있게 먹고 왔네용ㅎㅎ

 

너무 많은 종류들이 있어서 다양한 입맛을 가진 친구들끼리 가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사진 찍을 곳도 많으니 서로 프사도 건져주고ㅋㅋ 재밌게 즐기다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대만족 해서 재방문하여 더 다양한 메뉴들에 도전하고 올게요🤎

 

 

2023.05.23 - [Review/내돈내먹] -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뜻밖의 인생 레스토랑 후기

 

[인천 영종도/구읍뱃터] 뜻밖의 인생 레스토랑 후기

오늘은 영종도 구읍뱃터에 있는 뜻밖의 인생 레스토랑 후기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생일에도 토마호크를 사준다고 해서 왔어요~ 작년에 갔던 바다앞테이블이 한식당으로 바뀌면서 토마호

handclick.tistory.com

 

근처 요 식당에서 밥 먹고 카페 가는 루트 추천해 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