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한돈집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한돈집 후기입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를 지나서 조금 더 올라온 곳에 위치해 있어요!

로데오는 복잡 복잡 하지만 한돈집은 딱 입구부터 깔-끔하고 조용할 것처럼 생겼어요ㅎㅎ

 

 

입구 사진이에요! 깔끔하게 생겼죠?ㅎㅎ

 

 

한돈집 메뉴판 사진이에요 참고하세요🤗

 

저는 처음에 오겹살 2인분과 추가로 특수부위 모듬 먹었어요!

2번 방문했는데 처음에는 삼겹살과 오겹살 + 특수부위 이렇게 먹었던 것 같네요ㅋㅋ

 

 

매장이 꽤 넓어서 자리가 많이 있고 자리마다 가스레인지가 깔려있어요.

 

 

처음에 기본 반찬은 가져다 주시고 부족하면 옆에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는 곳이에요! 너무 좋아😍

고기 기름이 튈까봐 이렇게 가림막을 하고 구워준답니다~

 

 

미나리, 고사리, 콩나물, 김치 아낌없이 올라갑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져...

 

 

짠 이렇게 맛있게 고기가 구워집니다~ 사진 보니 또 배가 고파오네요...🐷

 

저는 고기 비계 부분을 좋아하는데~ 살과 비계가 적절히 붙어있고 일단 그냥 너무 맛있어요!ㅋㅋ

고기가 맛없을 수가 없지만... 맛없는 곳도 있잖아요...? 여긴 적당히 소금 간도 해 놓았는지 짭짤 해요(짜지 않음)

이미 재방문했지만 앞으로도 구월동 고깃집 하면 한돈집으로 갈 것 같아요🤎

 

구월동에서 고기 맛집 찾는 다면 "한돈집" 아주 추천합니다!

 

 

고기 먹고 후식으로 갈만한 카페도 추천하고 갑니당😄

 

2024.01.04 - [Review/내돈내먹] - [인천/구월동] 차이 에스프레소바 후기

 

[인천/구월동] 차이 에스프레소바 후기

오늘은 구월동에 위치한 차이 에스프레소바 후기입니다😊 친구들이 이곳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저는 에스프레소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초큼 걱정했지만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다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