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효성동] 황금곱창 본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위치한 황금곱창 본점 후기입니다😊
 
황금곱창집 근처에 사는 언니가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5시 오픈이라 여유 있겠지 하고 4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이게 웬걸 대기 8번이었어요...!🤔
 
처음에 번호표 뽑는 기계가 있는 줄 모르고 그냥 서 있었는데 옆에 계신 친절한 분이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번호표 받을 수 있다고 하여 번호표를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용! 가게 안 쪽 입구에서 번호표 뽑고 기다리세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니! 더욱 기대되는 맛집이에요! 나름 고객 대기석도 있고...ㅋㅋ
5시가 되자 순차 입장을 하는데 처음에 5팀 먼저 입장하고 잠시 후 저희도 입장할 수 있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하는 게 조금 귀찮았지만 내부가 맛집 스멜이 납니다ㅎㅎ
 

 
저희는 여자 4명이 갔고 다들 잘 먹어서 많이 시켰어요😄
다 같이 잘 먹으니 너무 좋아요... 종류별로 다 먹을 수 있다고요!ㅋㅋ
 
처음에 주문하고 또 추가하여 총 주문한 메뉴는
"프리미엄 한우곱창 3인분 + 소대창 3인분 + 염통구이 2인분 + 볶음밥 + 곱창전골 中"까지✨
정말 야무지게 많이 먹고 왔어요😝
 

 
일단 물부터 그냥 정수기 물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기본 밑반찬부터 세팅된 사진이에요ㅎㅎ
 

 

 
후 너무 맛있겠다......! 통으로 나오면 직원분이 바로 먹기 좋게 잘라주신답니다.
 
솔직히 곱창집을 웨이팅까지 해서 들어와야 하나...? 의문도 들었으나 맛보는 순간 바로 이해 됐어요!🥰
여기 뭐야...? 진짜 왜 이렇게 맛있져?ㅎㅎㅎ
 
감히 인생 곱창집에 등극시켜봅니다...🤎
 
대창 기름에 절여진 떡, 버섯, 감자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ㅎㅎ
다 같이 너무 만족하면서 순삭하고 또 주문하고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어용🤗
 
곱창전골을 먹다가 중간에 주문했더니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일단 주문해 두고
중간에 음식이 끊기지 않게 또 주문해서 먹는 우리 넷... 정말 좋은 모임입니다ㅋㅋㅋ
 

 
요즘 볶음밥 주문하면 이렇게 빨갛지 않고 약간 애매한 맛들이 많은데
일단 빨갛게 나온 비주얼부터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맛은 말해 뭐 해~ 성공했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마지막 후식(?)으로 먹은 곱창전골까지 뭐 하나 빠짐없는 찐맛집이었어요!
 
아후 아주 얼큰한 게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더라고요ㅎㅎ
배불러서 조금 남기고 온 전골이 아직도 생각나는...😅
 
오랜만에 먹은 곱창집이 찐 맛집이라 너무 좋았어요! 완전 찐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