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뽁식당 구월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뽁식당 후기입니다.😊

 

제가 사진을 보니 아직 크리스마스인 게.. 벌써 다녀온 지 좀 되었나 봐요...😅

뽁식당이 한 군데만 있는 줄 알았더니 여기저기 많더라고요ㅎㅎ

 

저는 그중에서 길병원 사거리 쪽에 위치한 뽁식당에 다녀왔어요~

와 여기 뽁식당 바로 건너편에 있는 GS25에서 대학생 때 2년 가까이 알바했었는데... 아직도 있더라고요!

점장님 잘 계시나요...?(추억 돋네요ㅎㅎ)

 

 

저는 사실 당연히 로데오 쪽인가 했는데 아니었어요ㅎㅎ

래도 바로 근처에서 버스 내려서 보니 입구부터 예쁜 뽁식당이 있더라고요~

 

이름도 귀엽고 외관부터 기대감 상승하더라고요ㅋㅋ

 

 

좌석도 널찍하고 공간도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안 쪽에는 룸 좌석이 있더라고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니 생일파티나 친구들 모임 때 룸에서 먹으면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남녀 구별 화장실까지 내부에 있어서 더더 마음에 들었던 뽁식당🤗

그리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요~

 

 

벌써 3월인데 너무 크리스마스죠...🤣 좌석에 비치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된답니다.

 

옥수수피자닭 + 머쉬룸크림리조또 + 오감베로파스타 + 리코타치즈샐러드 + 콜라 + 청포도에이드(리뷰이벤트)

여자 3명에서 갔고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우선 식전빵부터 나온답니다. 수다 떨며 맛있게 먹고 있으면 이제 본 메뉴 시작~

 

 

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비주얼부터 맛까지 여기 그냥 추천이요!.✨

 

사실 저는 양파를 못 먹어서 리조또는 거의 먹지 못했어요... 편식왕🥹

그래도 그 외에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답니다🥰

 

음식도 맛있지~ 매장도 깔끔하지~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뽁식당! 

구월동이 아니어도 주변에 지점이 있는지 확인하고 방문해 보세요.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