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논현] 고담 고깃집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논현에 위치한 고담 고깃집 후기입니다😊

 

인천에서 우대갈비 맛집을 찾아써요!😍

 

전에 다른 식당에서 먹었는데 잉... 이게 우대갈비인가? 싶었거든여😅

근데 고담은 이게 우대갈비닥! 요런 느낌이었어요ㅋㅋ

 

 

입구를 멀리서 찍을 수가 없어서 짤렸어요... 간판은 살렸으니 간판만 봐주세용ㅎㅎ

 

 

내부사진이에요. 깔끔하죠? 고깃집인데 테이블과 의자 보고 놀랐어요ㅎㅎ 관리를 잘하는 곳이구나 생각했어요~

 

 

메뉴판 보면 우대갈비뿐만 아니라 정말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게 생겼어요😄

다음번에는 제주 숄더백 먹으러 가볼 생각이에요ㅎㅎ

 

 

기본 반찬들과 찌개 그리고 메인 메뉴인 우대갈비 사진이에요🤎

 

어후 사진만 봐도 침 고이는... 여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맛있게 다 구워주신답니다~ 고기 못 굽는 저희 둘은 더욱 맛있게 고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우대갈비 맛있다고 난리 났던 것만 알았는데 진짜로 맛집에서 먹으니 왜 그렇게 난리였나 알겠더라구요ㅎㅎ

 

너무 마싯쟈나...! 이 고깃집만 가려고 논현동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추천하는 고담 고깃집이에요~ 깔끔해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추천해요👍

 

조만간 다른 고기 먹으러 꼭 갈거에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