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학익동] 아덴블랑제리 인천학익점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학익동에 위치한 아덴블랑제리 카페 후기입니다😊

 

다녀온 지 꽤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는...ㅎㅎ 날짜 순서 좀 맞게 올려야 하는데 자꾸 밀려버리네요😅

 

동네에 이런 카페가 생긴지도 몰랐는데 위치를 보고 깜짝놀랐어요.

뭔가 카페가 있을만한 곳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ㅎㅎ

 

근데 또 외관이 예뻐서 들어가 봤습니다~

 

 

이렇게 단독 건물의 카페예요. 옆에는 바로 주유소가 붙어있어요! 신기하죠ㅎㅎ

 

저는 아덴블랑제리라는 카페를 처음 들었는데 경주에서 유명한가 봐요...?

그런 곳이 학익동에 생기다니 많이 컸네요(!?)ㅋㅋ

 

 

베이커리 카페고 음료 종류도 다양해요! 참고하세용

 

 

이날 저녁 먹고 좀 늦게 갔더니 많이 비어있더라고요. 베이커리답게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꽤 있었어요!

제가 갔던 시간에 테이블에는 저희밖에 없었고 테이크 아웃은 몇 분 하시더라고요.

 

 

귀여운 초록 공간은 베이킹룸이라고 적혀있어요.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나 봐요! 더욱 마음에 듭니당🥰

 

좌석은 깔끔하고 배치가 잘 되어있어서 만족했어요. 예쁜 조명들로 인테리어도 예쁘더라고요😄

 

 

초큼 많이 시킨 것 같죠...? 저녁 먹고 간 거 맞구요ㅎㅎㅎ...🙈

 

커피 위에 "경주"라고 쓰여있는 거 왜케 귀엽죵🤎 경주에서 온 카페라 경주라고 써주나 봐요ㅋㅋ

 

디저트도 커피도 다 맛나더라고요! 만족하며 먹고 왔어요~

동네에 이런 깔끔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이 카페가 생기다니 자주 갈 것 같아요!

 

카페는 많아도 베이커리 카페는 많지가 않아서...🫠

 

기름 넣어야 하는 분은 카페에서 후식 먹고 바로 옆에서 주유하시면 되고...ㅎㅎ

 

저는 재방문 의사 있어용~ 할 것 없는 학익동에서 카페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