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컵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도신도시 컵피 카페 후기입니다😊

 

송도에 송현아와 트리플 스트리트 근처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EAST동에 위치한 카페예요.

 

아니 제가 이 카페를 한 4번 정도 갔었는데 평일/주말 할 것 없이 항상 만석인 거예요!?

그래서 아쉽게도 근처 카페로 가고 그랬는데 지난주에 드디어 빈자리가 있었어용😍

 

카페자체가 크지가 않아서 좌석이 적은 것도 있지만 방문하는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야외좌석도 있어요~ 요즘 날이 좋아서 그런지 야외좌석도 꽉 차더라고요.

입구부터 갬성 뿜뿜한 컵피에요! (사진에 손님들이 찍혀서 AI 지우기했더니 살짝 이상한 점 이해해 주세요ㅎㅎ)

 

 

카운터 쪽 사진들이에요~ 언니가 디저트 보더니 딱 다 너 스타일이라며😄

날 너무 잘 알아...!ㅋㅋ 뭘 먹어야 할지 신중히 골랐어요. 쇼케이스 보고 먹고 싶은 게 너무 많더라구요.

 

 

오늘의 컵피 + 블랙 새서미 슈패너 + 딸기롤 주문했어요! 너무 맛있겠죠🤎

 

주문한 메뉴와 함께 컵피 정보와 먹는 방법 등이 적힌 종이를 함께 주시더라구요~

 

저는 오늘의 컵피 마셨는데 커피 맛이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마신 슈패너도 맛있다고 만족해했어요~

딸기롤은 말해 뭐 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양이 초큼 적은 느낌이 아쉬웠어요... 맛있는 건 많이 먹고 싶어요🤣

 

왜 사람이 항상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너무 마싯쟈나...✨

 

 

전체적으로 우드 인테리어예요. 좌석이 불편하지 않고 보조 의자도 있어서 짐도 놓고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이런 따뜻한 느낌 좋아해서 더 만족했답니다.

 

 

한쪽 벽면에 있는 거울샷 못 참지ㅋㅋ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고 디자인도 따뜻하고 좌석도 막 붙어있지 않고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온 컵피 카페랍니다🥰

 

재방문 너무 하고 싶은데 다음번에도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송도신도시에서 카페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