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서울/신도림] 미나리우리삼겹 미우삼 신도림직영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신도림역 근처에 위치한 미우삼 고깃집 후기입니다😊
 
저 방금까지 그냥 미우삼이 가게 이름인 줄 알았는데ㅎㅎ 미나리 우리 삼겹의 줄임말이었네요😅
 

 

아 세로 간판에 쓰여있었네용ㅎㅎ
입구로 들어가 볼게요~

 

널찍 널찍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이런 깔끔한 식당에 손님도 없던 시간이라 밥 먹기 나무 좋아써요!
사장님 입장에선 손님이 많아야 하는데ㅎㅎ

 

 

메뉴판 깔끔해서 더 잘 보이져! 메뉴 참고해 주세요~
 
고기와 함께 미나리와 김찌까지 서비스가 나와요!😃
고기랑 완전 찰떡궁합 메뉴들이 쟈나여~
 
다들 미나리 잘 드시나용? 저는 사실 잘 안 먹었는데 어디선가 바짝 익힌 미나리와 김치를 싸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그렇게 입문했다는...ㅎㅎ

 

 

간단하게 밑반찬이 나왔어요~

 

 
고기랑 김치, 버섯까지🐽🌶🍄‍🟫 재빠르게 구워줍니다!
 

 

혹시 제가 저녁을 안 먹었나요...? 아니 사진 보는데 왜 이렇게 배가 고픈 건지ㅋㅋㅋ
 
다들 월요일 힘드니까 고기 먹고 힘내보자고요😍

 

 

김치찌개까지 마무리로 나름 풀샷(?)을 찍어보았어요ㅎㅎㅎ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신도림역에서 고깃집 찾는 분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