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해외 여행] 홍콩 차찬탱 란퐁유엔(LAN FONG YUEN) 침사추이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란퐁유엔 토스트(LAN FONG YUEN) 식당 후기입니다😊

 

란퐁유엔은 주윤발 님 단골 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아침으로 란퐁유엔 추천글이 많아서 저도 여행 둘째 날에 다녀왔어요😄

 

지도를 보고 가도 조금 헷갈렸는데 구글맵으로 가다 보면 분명 주변인데 왜 없지!? 싶은 곳에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거든요!? 거기로 내려가셔서 안 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래층 내려가면 내부 지도가 벽에 있으니 확인하시고 찾으시면 돼요~

 

 

외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많은 한국인 분들이 계시더라구요ㅋㅋ

 

저는 오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대기는 안 했어요! 근데 사람이 가득가득해서 내부가 복잡하더라구요...🫠

내부 사진은 찍을 엄두도 내지 못 한 1인입니다...ㅎㅎ

 

 

좌석에 놓여있는 메뉴판이에요. 그림이 있어서 좋아요.

 

란퐁유엔에 왔으면 먹어봐야 할 토스트와 밀크티 그리고 치킨 누들을 주문했어요🤎

옥토퍼스 카드 사용가능합니다~!

 

 

이건 좌석마다 놓아져 있는데 저 시럽을 토스트 위에 뿌려 드시면 돼요. 꼭 뿌려 먹기요😄

 

 

주문하면 생각보다 음식이 금방 나와요~ 사람 많아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ㅎㅎ

 

일단 토스트는 기본 중에 기본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ㅋㅋ 근데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토스트에 시럽 뿌려먹는 그 맛... 아는 맛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치킨 누들은 기대 안 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치킨과 면에 간이 잘 배어 있더라고요. 근데 초큼 짜요...😅

밀크티랑 같이 먹으면서 짠맛을 내려주고...ㅎㅎ

 

사실 저는 밀크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홍콩에서 밀크티를 이 날만 먹었는데

제가 알던 공차의 그런 맛은 아니었고 이게 밀크티 맛이구나 했어요🥤

밀크티를 잘 몰라서 뭐라고 표현을 못 하겠네요... 이게 맛집 크리에이터가 할 말인가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가볍게 아침으로 먹기 좋은 메뉴들이었는데 막 줄 서서 먹을 정도로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었어요.

그냥 근처에 있고 줄 안 서는 정도라면 한번쯤 드시기 추천드려요~

 

* 추가로 찐 커피 맛집이 란퐁유엔 토스트 근처에 있었어요☕

같은 지하에 있는 곳인데 사진을 못 찍어서 따로 포스팅은 못하는 아쉬움...

"The Bathtub" 카페라고 누가 봐도 커피 전문가들이 만드는 곳이다! 싶게 되어 있는 매장이 하나 있어요.

아이스 라떼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가 와서 못 나간 김에 가 본 카페였는데 대대만족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