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 구월동] 조선부뚜막 구월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구월동에 위치한 조선부뚜막 고깃집 후기입니다😊

 

친구가 지나가다가 봤는데 괜찮아보였다고해서 방문하게 된 고깃집인데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입구 들어가서 자리 잡기 전부터 합격😄

 

 

입구도 깔끔하죠~?

 

 

좌석은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ㅠㅠ 대신 계산대라도...ㅎㅎ 내부가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려나여...😅

 

 

저는 친구랑 둘이 갔는데 부뚜막한상 (대)로 주문했어요🙈

 

저희 둘이 진짜 잘 먹어서... 항상 부족하느니 많이 시키자 주의인데 결국 다먹고 황당해하는 패턴 반복이에요ㅋㅋ

 

저도 무슨 허언증처럼 나 요즘 밥 잘 못 먹어... 이래놓고 이 친구만 만나면 국밥 한 그릇 뚝딱하고 너 못 먹는 거 거짓말 치지 말라고 하는 사이...ㅎㅎ

너무 편하고 좋은 사이라 그런가봐여 이런 소듕한 관계 너무 좋아...💙

 

 

고기를 주문하면 솥뚜껑에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어 와요.

김치, 고사리, 미나리, 콩나물, 숙주 구우면 다 너무 맛난 것들!😍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하면 더 가져다 먹으면 됩니당.

 

각 자리마다 쌈장과 소금을 세팅해 주시더라고요. 깔끔 그 자체!

 

반응형

 

 

짠- 대 사이즈답게 다양한 부위들이 준비되어 왔어요.

 

아 근데 이곳은 인테리어도 좋고 고기도 정말 맛있고 좋은데 직접 구워 먹어야 해요...🫠

요즘 워낙 구워주는 곳이 너무 많아서 구워주는 걸 잠시 당연하게 생각한 우리 반성했습니다...🤣

 

 

고기 열심히 구웠습니다ㅎㅎ 아니 근데 제가 고기를 진짜 못 굽는 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기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이 정도면... 진짜 맛집 인정해야 합니다😄 내가 구웠는데도 맛있다니...!?

고기에 어느 정도 간이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두껍고 크게 먹는 고기 좋아하는데... 딱 좋았어요👍

 

 

마지막 사진은 요즘 유행이라는 부메랑은 한 물가고 잔 밑에를 찍는다는... MZ 따라잡기 해보았습니다...

이게 맞는 건가요...?ㅎㅎ 요즘 따라잡기 너무 힘들어요. 그냥 전 부메랑이 더 맘에 드는 것 같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고! 로데오 근처에서 이 정도 깔끔한 고깃집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추천합니다🍖

 

 

 

* 식사 후 근처에 갈만한 카페 추천합니다.

 

2024.01.04 - [Review/내돈내먹] - [인천/구월동] 차이 에스프레소바 후기

 

[인천/구월동] 차이 에스프레소바 후기

오늘은 구월동에 위치한 차이 에스프레소바 후기입니다😊 친구들이 이곳을 가보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저는 에스프레소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초큼 걱정했지만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다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