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카페인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카페인샼 카페 후기입니다😊

 

카페 이름 독특하지 않나요? 카페인샼이라니ㅎㅎ 이름부터 센스가 흘러요😄

 

 

반성합니다... 입구 사진을 깜빡해써요...😂

 

Shark에 걸맞게 카페 내부 분위기가 블루블루하고 굉장히 유니크해서 단번에 반해버린 곳이에요🥰

 

블루를 좋아하는 저는 카페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통유리창으로 되어있는 것도 시원해 보여 좋았어요~ 다만 좌석이... 요즘 MZ(?) 느낌이랄까...

삼십 대 박 뚜아에게는 의자가 초큼 불편했다는 리얼 후기입니다🤭

 

 

메뉴판과 메뉴들이에요. 아니 또 다 너무 맛있게 생겨서 뭘 골라야 할지 한참 고민했어요🤣

 

이때 드립백 주는 이벤트를 해서 인스타 팔로우 네이버 리뷰 등등 제가 다 했거든여...? 근데 까먹고 안 받아왔어요ㅠㅠ 아까워라ㅎㅎ

아직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게네용

 

 

저는 결국 디저트를 2개 시켰답니다😍 음료잔도 너무 독특하고 진짜 사장님 센스 너무 부러워용

심지어 디저트랑 커피도 맛있어요! 여기 뭐야... 너무 맘에 들쟈나...🩵

 

못 찍은 입구 사진도 찍을 겸(?) 재방문 시급합니다🤭

 

그리고 조명이 예뻐서 사진이 잘 나와요😄

이 날 생얼로 나갔는데 셀카 한 장 건진 것 같거등요ㅎㅎ

 

 

ㅋㅋㅋㅋㅋ내 마음에 들면 된 거지 그쳐...?

제 머리색이 보호색 같네요ㅎㅎ 무튼 저는 좌석 빼고는... 모두 만족했어요!

 

그래도 저는 구석에 그나마 편한 자리에 앉아서 잘 즐기다 올 수 있었네용

 

구월동에서 힙한 카페 유니크한 카페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요! 구월동에서 깨끗한 화장실... 정말 중요한 거 아시죵ㅎㅎ

 

친구들이랑 또 방문할 거예요~👍

 

 

후식 먹기 전에 맛있는 식사 할 수 있는 장소 추천해요!

2024.05.03 - [Review/내돈내먹] - [인천 / 구월동] 조선부뚜막 구월점 후기

 

[인천 / 구월동] 조선부뚜막 구월점 후기

오늘은 구월동에 위치한 조선부뚜막 고깃집 후기입니다😊 친구가 지나가다가 봤는데 괜찮아보였다고해서 방문하게 된 고깃집인데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입구 들어가서 자리 잡기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