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혜리별관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구월동 로데오 주택가에 위치한 혜리별관 카페 후기입니다😊

구월동하면 로데오! 이런 느낌인데요ㅎㅎ
요즘엔 로데오에서 살짝 나와 주택가에 가면 덜 복잡하면서 맛집과 카페들이 참 많이 생겼어요~

특히 카페가! 주택을 개조해서 갬성 카페로 만들어진 곳이 엄청 많더라구요~

혜리별관도 마찬가지로 주택 건물의 카페예요.


카페가 내부에 층도 있고  꽤 넓어서 곳곳에 예쁜 공간들이 많아요~ 그래서 손님이 항상 많은 것 같아용

 

제 주변 친구들도 카페 정할 때 "혜리별관 가볼까?"라고 할 정도로 많이들 알고 있는 카페더라고요ㅎㅎ

 

저는 2번 방문했는데 카페에 떡이 팔아요!😍 제가 또 떡 > 빵 > 밥... 떡순이거든여ㅋㅋㅋ

그래서 떡도 먹고 빵도 먹고... 다했답니다🤣

 

 

떡은 이렇게 면포에 싸서 바로 나오더라구요! 신기하고 맛있는데 단점은 저 면보에 너무 많이 붙는다는 거...?😅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워요...ㅎㅎ 먹쟁이라😄

 

그래도 떡, 빵, 커피 다 괜찮더라구요~ 인테리어에만 신경 쓴 게 아니라 카페답게 카페 메뉴들도 다 괜찮았어요☕

 

사진만 봐도 깔끔하게 맛나 보이져?😋

 

반응형

 

넓은 공간을 어떻게 인테리어 했는데 카페 내부 보여드릴게요🫶

 

 

사부삭 사부작 열심히 꾸며놓은 느낌 있지 않나요~? 포토존도 많고 공간 활용을 정말 잘한 느낌이었어요👍

 

이런 센스는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너무 부러워요🤣  저는 완전 이런 센스 0이라서...ㅋㅋ

 

카페 자체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았고 많이 팔지 않는 떡도 팔고 빵도 팔고~

여러 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갈 때마다 사람이 꽤 많아서 조용한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예쁜 카페 찾는 분들께 추천해용🤎

 

 

 

 

 

* 카페 근처 맛집도 추천해요🥰

2024.05.03 - [Review/내돈내먹] - [인천 / 구월동] 조선부뚜막 구월점 후기

 

[인천 / 구월동] 조선부뚜막 구월점 후기

오늘은 구월동에 위치한 조선부뚜막 고깃집 후기입니다😊 친구가 지나가다가 봤는데 괜찮아보였다고해서 방문하게 된 고깃집인데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요!입구 들어가서 자리 잡기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