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해외 여행] 홍콩 침사추이 록예딤섬(LogYe DimSum)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록예딤섬(LogYe Dim Sum) 식당 후기입니다😊
 
제가 드디어!!! 5년 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와써요🥰
그동안 섬유근육통 통증과 싸우느라 엄두도 못 냈는데 정말 큰 맘먹고 약 바리바리 싸들고 다녀왔답니다~
 
제 오랜만의 첫 해외여행은 홍콩 3박 4일이였어요😄
홍콩 가서 이것저것 많이 먹고 구경하고 왔는데 하나씩 찐후기로 보여드릴게요ㅎㅎ
 
✅️ 제 첫번째 해외여행 편은 침사추이에 위치한 "록예딤섬" 식당이에요.
🎈 주소 : 홍콩 Tsim Sha Tsui, Hankow Rd, 19-21號號地舖
 

 
이미 현지인 맛집, 한국인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11시쯤 도착했는데 앞에 대기가 있어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용!

 

 
문에 보면 인원수 별 좌석별로 대기 번호가 쓰여있어요.
매장에 도착하시면 바로 들어가서 직원분께 번호표 받으세요~!
 
그리고 바깥문에 종이로 메뉴판이 있는데 천천히 보면서 변역도 해보면서...
미리 펜으로 체크해 두면 자리 잡고 바로 종이 내면되니까 주문을 좀 더 빨리 할 수 있더라구요~
 
처음에 몰라서 대기 중에 내러 갔더니 테이크아웃이냐고...😅
먹고 갈 거라고 하니 기다리라고 하셨어요ㅋㅋ 자리 잡고 내면 됩니당ㅎㅎ
 
20분 정도 대기 끝에 입장해써요🫠 너무 더웡...

728x90
반응형

 

 
물 대신 차를 주는데 이건 1인당 8 홍콩달러씩 받더라구요!
아이스 너무너무 원해요...! 한 가지 중요한 사실... 탄산음료가 없습니다요...😢
그래서 뜨거운 물 미리 따라놓고 살짝 식혔다 마시고 그래써여ㅠㅋㅋㅋ
 
근데 무슨 음료수를 팔긴 하던데 제 취향은 아니라 못 먹어써요🤭
 
주문내역은 위에 한자들이고...  아래 사진에서 보여 드릴게용!

 

 

저 주전자가 찻값 받는 그것입니다ㅎㅎ

 

 
✅️ 일단 제 식성이 굉장한 편식쟁이에 파, 마늘, 양파 못 먹고 야채도 잘 안 먹어요...
저 같은 초딩 입맛 있으실까 봐 제 입 기준으로 찐후기 적어볼게요😊 같이 간 언니는 잘 먹었어용!
 
✔️ 일단 저 맨 위에 네모난 저 친구... 안에 고수가 초큼 들었는데 저는 고수 생초보자라 아 이게 고수구나?를 알게 되었고
저와는 안 맞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1조각 먹고 포기😇
근데 식감이 물렁할 것 같은데 안에 바삭한 부분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 아래 초록색 있는 딤섬은 가리비가 올라가 있는 친구예요.
이거... 야채맛이 너무 많이 나요ㅠㅋㅋㅋ 이건 근데 제가 워낙 야채를 못 먹기도 하고 그래서 더 느낀 것 같아여.
가리비는 맛있지... 안에 내용물을 인심 좋게 채워주셔서 그런 게 아닐까요...?
아마 다른 분들은 별 느낌 없이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 오른쪽 위에 있는 건 새우 딤섬이에요. 아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또 새우를 좋아하긴 하는데ㅎㅎ 새우가 오동통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자잘한 새우가 들은 게 아니라 씹는 식감과 맛이 있으니 다른 맛은 느낄 틈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좋았나 봐요ㅋㅋ
 
✔️ 마지막은 랍스터 딤섬이에요. 이건 이름만 봐도 무조건이져!?✨️
이게 제 원 픽이에요🫶 2번째가 새우입니다... 그리고... 녜...ㅎㅎㅎㅠㅠ
여기 식당이 유명한 이유가 재료들을 안 아끼고 넣어서가 아닐까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랍스터 딤섬도 야무지게 너무 맛나게 먹었거든여! 이런 맛있는 내용물이 알차게 씹힌다는 게 너무 좋아요😍
 
야채도 많이 씹혀서 처음에 가리비... 그런 느낌 아니었을까 싶고 그렇습니다ㅎㅎㅎ
 
제가 터무니없는 편식쟁이라 다 맛있다고는 못했는데 편식 많이 안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해요👍
혹시나 초딩 입맛과 간다면 쉬림프와 랍스터 딤섬 시켜주시면 해-결 입니다😄
 
침사추이에서 딤섬 맛집 찾을 때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