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코마드 커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코마드 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코마드 커피는 제가 전에 올렸던 치즈웨이브 피자집과 붙어있는 바로 옆집 카페예요.

 

바로 옆집이길래 피자집이랑 같이 하나? 분위기가 비슷하려나 했는데 웬걸 완전 다른 분위기예요ㅎㅎ

 

카페는 굉장히 차분하고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입구부터 잔잔하죠. 뭔가 커피 맛집 느낌이 나는 외관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구움 과자들과 에그타르트, 케이크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커피 주문 시 2가지 원두 중에 원하는 것으로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친구와 주문한 메뉴예요. 둘이 갬성 있게 잘 찍어보겠다고 요리조리 찍었으나 이게 최선이었다는..ㅎㅎ

 

그리고 제가 여기 재방문했는데 그전에 갔을 때 먹은 사진이 없더라고요ㅠ

이미 재방문했다는 건 마음에 들었다는 거겠죠😆

생각보다 커피가 더 맛있어서 놀랐어요~ 구움 과자는 말해 뭐 해 내 사랑...🤎ㅎㅎ

 

구월동에서 조용한 카페 찾으면 여기가 딱인 것 같아요.

 

좌석이 막 많은 편도 아니고 시끄러운 느낌이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이제 시끌시끌한 곳이 어려워진 삼십삼세..ㅎㅎㅎ

 

 

처음 갔을 때는 마감시간 돼가지고 못 찍었던 전신샷도 못 지나치고 찍어주고ㅋㅋ

 

 

좌석 구성이 여러 가지라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다~
전체적으로 MZ카페처럼 허리 아픈(?) 좌석이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그리고 손 씻는 세면대도 있더라구요. 화장실에 손씻는 곳이 없나...? 안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무튼 마음에 들어요ㅎㅎ

 

커피, 디저트, 인테리어까지 깔끔하고 맛있는 곳 찾아서 좋네용😍

 

 

* 바로 옆집 피자 맛집 치즈웨이브 후기 남기고 갑니당🤗

 

2023.09.07 - [Review/내돈내먹] - [인천/구월동] 치즈웨이브 후기

 

[인천/구월동] 치즈웨이브 후기

오늘은 피자 맛집 치즈웨이브 후기입니다😊 구월동 로데오를 지나서 조금은 한적한 느낌의 길로 들어오면 외관부터 힙한 느낌 가득한 피자웨이브 식당이 보여요~ 해외 해변가에 와있는 느낌이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