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서울/신도림] 카페 라임라빋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라임라빋 카페 후기입니다😊

 

가끔 멀리 사는 언니를 만날 때면 신도림에서 만나고는 하는데

신도림역에서 최대한 가까운 위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는 편이에요ㅋㅋ

신도림까지 가는 것도 일이기 때문에...😅

 

밥먹다가 찾은 카페 라임라빋은 발음부터 특이해요. 영어로 Lime Rabit 으로 표기하더라고요.

 

 

이 날은 하필 비까지 내렸어요. 그래도 예쁜 위치에서 사진 한 컷은 남기고 들어갑니다😄

 

카페는 1층~2층으로 사용되는데 1층에는 사람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카운터랑 메뉴판 아무것도 못 찍었더라고요.... 힝 아쉬워요. 재방문하면 찍어서 추가로 사진 올릴게요ㅎㅎ

 

 

카페 라임라읻은 정원 카페답게 계단에서부터 곳곳에 이렇게 푸릇푸릇한 친구들이 많아요🌱

 

 

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요🌿

한쪽에는 식물들이 모여있는 포토존이 있어요ㅎㅎ 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사진 찍으면 꽤나 잘 나와서

방문하시면 찍어보세요ㅋㅋ

 

카페 라임라빋은 일단 좌석 테이블 의자기 편안해서 좋아요! 조용조용한 분위기라서 카공하기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갬성도 있으면서 편안한 공간 너무 좋쟈나여...👍

 

 

이 날 비가 와서 그런지 사진이 죄다 어둡게 나왔네여...😇

 

제일 중요한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어요! 아무리 예뻐도 디저트들이 맛없으면 안 가게 되는데

이곳은 카페도 예쁘지만 커피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신도림역 근처에서 조용하고 식물 갬성 카페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

 

 

 

 

 

 

 

 

 

* 신도림역 근처 카페 가기 전에 방문할 만한 식당 추천합니다!

 

2022.02.05 - [Review/내돈내먹] - [신도림/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삿뽀로 후기

 

[신도림/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삿뽀로 후기

오늘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내에 있는 삿뽀로 후기입니다.😊 어느덧 설날까지 지나고 2월이 왔네요~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당! 항상 인천에만 머물던 제가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