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라온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라온 카페 후기입니다😊

 

라온 카페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로 입구에 미니 정원이 있어요! 푸르른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여기가 카페 입구인데 정말 그냥 주택 같아서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주택을 개조한 카페더라고요~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미니 정원이 펼쳐져요 너무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이렇게 야외 좌석도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먹어도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아용~

 

 

정원을 지나 2층으로 올라오면 카페 입구가 드디어 나타나요. 이제 실내로 들어가 봅시당ㅋㅋ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역시나 뭘 먹을지 고민 또 고민했어요🥰

 

 

간단하게 케이크 하나만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커피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케이크는 말해 뭐 해 맛없을 수가 없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카페 곳곳을 돌아다니는데 예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용!

 

 

특히 이 통창!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 앉아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오기 시작해서 못 찍었어여🤣

1층에 정원이 있어서 이런 배경이 나올 수 있는 것 같아요. 맘에 쏙 들엉...😄

 

 

이렇게 물고기도 키우시고~ 카페가 정말 독특(?)해요ㅎㅎ

 

 

이렇게 예쁘게 전신거울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한 컷 찍어주고ㅎㅎ

 

 

저희가 앉은 좌석인데 옆에 피아노가 있었어요.

공간공간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갬성 넘치시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것 같아용ㅎㅎ

 

 

각각 마다 이미지가 다 다르죠~? 카페에 포토존도 많고 1층 입구부터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니 이런 갬성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 카페 가기 전 식사 할 수 있는 맛집 추천 하고 갑니당

2024.02.27 - [Review/내돈내먹] - [인천/구월동] 한돈집 후기

 

[인천/구월동] 한돈집 후기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한돈집 후기입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를 지나서 조금 더 올라온 곳에 위치해 있어요! 로데오는 복잡 복잡 하지만 한돈집은 딱 입구부터 깔-끔하고 조용할 것처

handclick.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