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경기도 평택시/비전동] 휘도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휘도 구움 과자점 후기입니다😊

 

정말 뜬금없이 평택이죠ㅎㅎ 사실 제가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하기 위해 평택에 있는 병원에 입원 중이에요😇

 

이미 한차례 골절 수술을 하고 2주만에 재입원해서 어디 외출을 계속 못했더니 글 올릴 게 없는 거예요...ㅠㅠ

아직 잘 걷지도 못하고... 휴

 

월요일부터 걷기 연습을 시작했고 어제 걷기 운동삼아 병원 앞을 걸었는데 휘도가 보이더라고요.

내가 좋아하는 구움 과자점이라니! 그래서 바로 들어가서 일단 사진을 찍었답니다🤭

 

먹고 가는 카페는 아닌 것 같더라고요. 테이크아웃 전문점 같았어요. 그래서 급하게 사진 찍느라 엉망인 점 이해 바랍니다...

골절 다리로 뭐라도 글 쓰겠다고 사진 찍어온 내 자신 칭찬해...ㅋㅋㅋㅋㅋ

 

 

입구예요. 처음엔 밖에서 이렇게만 보이길래 문을 열었는지 안 열었는지 몰랐는데 사람이 있길래 들어갔어용

 

 

좌석 같은 건 저기 한 곳밖에 없더라고요. 대기석이 아닐까 싶어요

 

벽면은 깔끔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었고 전체적으로 정말 심플하고 아담한 공간이었어요.

 

인터넷 찾아보니 케이크 주문제작도 하는 곳인가 보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 때 있었던 구움 과자들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휘낭시에랑 까눌레까지 있더라고요😆

몇 종류 없는데 내가 좋아하는 건 다 있잖아...🤎

 

음료수는 판매하는지 모르겠고... 휘낭시에랑 까눌레만 구매해 왔어요. 환자라 이해해 주세요 흑흑😅

 

 

병실 와서 하나씩 먹으면서 찍어보았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특히 까눌레는 제가 도착했을 때 막 나와서 그런지 바삭 촉촉해서 구움 과자 맛집 맞구나~ 싶었어요😄

까눌레 잘 못하는 곳은... 뭔가 눅눅한 느낌 나거등요ㅎㅎ

 

아직 애기 걸음마 배우듯 걷는 중이라 바로는 또 못 가겠지만 허리 수술 하기 전에 재방문해서 다른 것도 사 먹어 보고 오려고요~

완전 만족한 구움 과자점이에요!

 

평택 센트럴돔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움 과자 좋아하는 사람들 달려갑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