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경기도 평택시/비전동] 샐러디 샐러드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샐러디 평택소사벌점 후기입니다😊

평택 입원 16일째...😇

 

샐러디는 인천에서도 제 최애 샐러드 가게예요! 집에서 먹은 샐러디가 몇 그릇(?)이야~

샐러디는 체인점이 여기저기 많아서 좋아요! 여기저기에서 다 배달시켜 먹을 수 있넹ㅎㅎ

 

병원에 있으면 유독 병원밥 먹기 싫고 군것짓 하고 싶을 때가 많은데 바로 앞 건물에 샐러디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

발이 불편할 때는 바로 앞이지만 배달시켜 먹었고... 최근에는 직접 걸어가서 먹고 왔어요🥗 걸음걸이가 많이 늘었거든요~

 

눈앞에 보이는 가게인데 배달시키려니 배달비가 아까웠지만 그만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샐러드 가게라서 주문해 먹었네용ㅎㅎ

 

 

저는 항상 먹던 것만 먹어서 이렇게나 메뉴가 다양한지 몰랐어요😄

사실 그렇게 많이 샐러디를 먹어봤지만 웜볼은 한 번도 안 시켜 봤답니다... 양파 시로🧅ㅋㅋㅋ

 

항상 어디 가면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시간 다 가는데 샐러디에서는 고민 없이 착착 먹던 것만 선택해서 먹으니 좋았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매장 자체가 넓지는 않아요. 배달이 주인 것 같았어요.

 

 

위에 사진은 매장에서 먹었을 때고 아래는 배달시킨 사진이에요.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는지 나는 왜 이렇게 늦게 알았는지...ㅎㅎ

 

아니 입맛 없다고 샐러드 시키는 내가 될 줄은 상상도 못 했거든요🤣 다이어트가 불러온 순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저는 항상 나만의 샐러드 곡물볼로 시켜서 먹어요! 뭐 하나 물림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당.

 

저만의 꿀조합은💚 나만의 샐러드(곡물볼) + 레몬 드레싱(비건) + 우삼겹 추가 + 견과류 추가 + 단호박 추가(단호박무스) + 포카치아 추가 (+크랜베리)입니당.

 

곡물에 우삼겹 같이 와앙 먹고 야채랑 토핑 같이 콕콕 찍어서 포카치아에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글 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비 와서 사러 가지도 못하는뎅ㅎㅎ

 

샐러드 도전해 보실 분들은 샐러디로 시작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다고!? 하실 수 있어요ㅋㅋ

 

오늘 저녁 샐러드 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