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코즈믹 버거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코즈믹 버거 후기입니다😊

 

제가 그동안 병원에 있느라 포스팅에 너무 소홀했어요...😭

한 달 이상 입원해 있었더니 어디 갈 수도 없으니 올릴 맛집도 없고 흑흑

 

지난 토요일 드디어 퇴원해서 송도에 놀러 갔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는 수제 버거집을 발견했어요🥰

 

 

인스타그램에 맛집으로 나오길래 혹시나 하고 방문한 코즈믹 버거는 평일 낮 시간대인데도 이미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한 테이블 남아서 다행히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내부는 약간 힙한 느낌?이었어요ㅋㅋ 손님이 많아서 좌석 사진은 못 찍었네요...

 

셀프바에서 피클이랑 소스류 등 챙겨 오시면 됩니다.

 

자리마다 놓인 메뉴판을 보고 카운터 가서 주문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사진이 다 맛있어 보여서 겨우 선택했어요😄

 

🤎 크리스피 치킨 버거 + 치즈 버거 둘 다 세트 메뉴로 주문했고 하나는 고구마튀김으로 변경했어요🍔🍟

 

 

 

 

와 진짜 대박이에요! 이렇게 맛있다고? 수제버거를 먹고 이렇게 까지 맛있다고 소리친 곳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치킨 패티 소스가 대박이더라고요! 치즈 버거 먹은 언니도 고기 패티가 너무 맛나다고 맛있게 먹었어요~

 

왜 평일 낮부터 이렇게 손님들이 가득 찼는지 알 것 같았어요. 주말에는 무조건 웨이팅 있겠다 싶더라고요.

오랜만에 외출에 너무나 맛있는 수제버거 먹어서 너무 신난 거 있죠ㅎㅎ😄

 

그리고 고구마튀김 변경 추천해요! 맛있더라고요~

 

하... 빠른 시일 내로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빨리 다른 친구 데리고 또 가야겠어요✨

 

인천에서 수제버거 맛집 찾는 분들께 정말 대강추 하는 곳이에요.🫶

 

트리플스트릿트 근처 트리플 타워에 위치해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