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경기도 평택시/비전동] 오당달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오당달 호두과자 카페 후기입니다😊

 

저는 지금 병원생활 12일째에요...😢 그래서 게시글과 대댓글을 쓸 정신이 없었답니다... 흑흑

그래도 방문 많이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병원이라 갈 곳이 없어서 글을 못 쓰고 있었는데 선물 받은 호두과자가 너무 맛있었는데 그 카페가 병원 근처더라고요~

그래서 쩔뚝이면 다녀왔습니당ㅎㅎ

 

 

오당달 급하게 입구 사진 찍어보았어요. 급한 티 나죠...?ㅎㅎ 엉망진창 이해해 주세요^^...

 

 

 

호두과자 한 번 먹고 난 뒤로 자주 생각났는데 매장에 와보니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랑 구슬아이스크림도 판매하더라고요!

몇 좌석 없지만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있답니다~

 

매장 내부가 넓지는 않은데 피규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장님이 피규어 모으시는 취미가 있으신가 봐요🤭

 

호두과자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호두과자 카페라니... 처음 와봤어요ㅎㅎ

 

 

한 번만 간 게 아니라는 사실...ㅋㅋㅋ

맨 첫 사진이 처음에 언니가 선물해 준 호두과자예요! 종류별로 다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바로 반해버린 맛...🤎

 

그 뒤로 처음에 갔을 때는 구슬아이스크림 판매하는 줄 모르고 호두과자만 사 왔는데 두 번째 방문해서 내부사진 찍다 보니까 구슬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게 아니겠어요!?

이걸 어떻게 지나쳐 무조건 사야지ㅎㅎ 저는 구슬아이스크림 무조건 바닐라스플릿만 먹어요 세상 맛있어요!ㅋㅋ

 

병원에서 밥은 안 먹고 군것짓말 하고 있네요.. 병원밥은 왜 항상 먹기가 싫은 건지ㅠㅠ

 

사진 보니 또 사러 가고 싶네요ㅎㅎ 내일 사 먹을까...?ㅋㅋ

 

외출을 못 한지 너무 오래돼서 찍어둔 카페도 없고 갈 수 있는 곳도 없어서 앞으로 한 2주...? 정도 더 병원에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조용해도 자주 방문해 주세요 헤헷... 저도 자주 놀러가겠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