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뵈르뵈르 아이스크림 후기(beurre beurre)

728x90
반응형

오늘은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있는 뵈르뵈르(beurre beurre) 아이스크림 후기입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후식 먹을 곳을 찾고 있었는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유명한 아이스크림 가게가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에 먹을 곳이 엄청 많아요! 팝업도 많고 뭘 먹을까 엄청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먹기 전에 점심으로 회전초밥을 먹었는데 둘이서 15만원이 나왔다는... 물가가 비싼 것 같아요🤣

 

 

사실 처음에 어떻게 읽는지 몰랐는데  뵈르뵈르라고 하더라구여 어렵다 어려웡ㅎㅎ

 

여기는 테이크아웃 전문 같아요. 앉을 곳이 되게 불편하고 좁은.... 테이블 아닌 테이블이 멏 개 있더라고요.

사람이 꽉 차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주문하는 방법과 메뉴들이 있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네요😊

 

저희는 바닐라 부메랑과 엄친딸 먹어써요🩷

 

 

 

아이스크림이 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 고급진 맛이쟈나...!

너무 맛있어서 순삭 해서 먹어써요ㅎㅎ 베스킨도 사실 잘 안 가는데 오 여기는 또 와서 먹을 것 같아요.

다른 맛도 궁금해졌거든요~ 저는 민트 파라 민트도 궁금했어요.😍

 

 

여기 앞에서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아서 찍었는데 잘 나와여🤗

방문하시는 분들 사진 한 컷씩 찍고 가세요ㅎㅎㅎ

 

 

저희는 녹을까 봐 컵에 먹었는데 콘도 있어요~ 저는 대체로 이런 아이스크림은 컵에만 먹는 것 같아요.

녹아서 흘러내리고 끈적이는 느낌... 아후 벌써 싫어요🤣

 

아이스크림이 쫀쫀하고 맛도 진해서 재방문을 부르는 맛이에요~

지점이 여기저기 있는 것 같으니 지나가다가 보이면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