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경복궁 삼계탕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경복궁 삼계탕 구월 길병원점 후기입니다😊
 
저는 삼계탕을 정말 좋아해요~ 속에 들은 찹쌀밥과 깍두기랑 먹으면 완전 최고잖아여...ㅎㅎ
 
근데 저는 항상 가던 송도유원지 쪽에 궁중삼계탕만 좋아했거든여
정말 여기만 한 곳을 한 번도 찾은 적이 없어서 거의 한 달에 한 번은 갈 정도로 좋아했어요.
 
2021.05.17 - [Review/내돈내먹] - [인천/송도유원지] 궁중삼계탕 후기

[인천/송도유원지] 궁중삼계탕 후기

오늘은 몇 년 동안 꾸준히 가고 있는 궁중삼계탕 후기입니다😊 어릴 땐 엄마가 특식처럼 가끔 해주실 때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언제든 원하면 먹을 수 있게 된 삼계탕~ 이 집이 정말 너무

handclick.tistory.com

 
근데 이번에 친구들하고 들깨삼계탕 맛집이라고 해서 경복궁 삼계탕집을 갔는데
세상에! 그동안 깔끔한 국물의 삼계탕만 먹어봤는데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드디어 새로운 삼계탕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길병원 근처에 위치한 경복궁 삼계탕이에요! 여기는 메뉴판이 따로 없더라고요.
들깨 삼계탕만 판매하는 곳인가 봐요.
 

 
좌석은 그냥 일반 식당과 비슷해요. 근데 손님이 꽤 많더라고요~
 

 
처음에 기본 반찬을 주시고 부족하면 뒤에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돼요!
아니 근데 오이를 저렇게 길쭉하게 주는 거 좀 웃기게 생기지 않았나요? 전 저거 보고 좀 웃겼어요ㅋㅋ
 
그리고 인삼주 먹을 거냐고 물어보시는데 한 명만 마셨거든요. 근데 깔끔하게 주시더라고요.
아으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약주인데ㅋㅋ😅
 

 
드디어 주인공 삼계탕🍗
 

 
보기만 해도 걸-쭉 하죠! 저 들깨 삼계탕 처음 먹어보는데 와 바로 반했잖아요.
 
기존에 먹던 삼계탕은 국물 호호록의 매력이라면 들깨는 조금 묵직한 느낌이랄까?
사실 처음에 친구가 가자고 했을 때는 아 궁중 삼계탕 아니면 안 가는데라고 생각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세상에 고소한 게 맛있더라고요!
 
들깨 삼계탕 매력에 바로 빠졌어요😍
 
각자 개성이 다른 삼계탕 집이라 전 둘 다 너무 좋고 앞으로도 자주 갈 예정이에요🤎
 
여러분들은 삼계탕 취향이 어떻게 되시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