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경기도 평택시/비전동] 핏제리아 다닐로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핏제리아 다닐로 후기입니다😊
 
제가 드디어 퇴원을 해써요😆 퇴원 기념으로 친구가 추천해 준 화덕피자집에 다녀왔어요~
병원 바로 옆건물이라 슝 다녀왔답니다ㅎㅎ
 

 

친구가 미리 예약하고 가라고 해서 저는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갔어요.
일주일까지 네이버 예약이 열리는데 매장 입구에 가니 예약 마감이라고 쓰여있더라고요.
미리 예약하고 가기를 추천드립니다🙆‍♀️

 

 
입구에 보니 포장주문 전용 주문 기계가 있었어요.

 

 

매장은 전체가 바 자리로 되어있어요.
한 10명 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저 화덕에서 맛있는 피자가 완성된답니다.
 
메인 메뉴는 화덕피자랑 샐러드가 있어요.

 

 

자리마다 주문 기계가 있으니 편하고 좋더라고요ㅎㅎ

 

 
짠🤗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샐러드에 꼭꼭 화덕빵 포함으로 시켜주세요⭐️
저 화덕빵이 찐이에요...!
 
피자보다 샐러드가 더 비싸서 초큼 당황하긴 했지만 무조건 화덕빵 포함으로!
 
피자랑 샐러드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에 동생이랑 갔는데 다음에 외래 오는 날 엄마랑 또 가려고요✨️
 
화덕피자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좋았어요!
심지어 무알콜 맥주까지 있어서 더 좋았쟈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오래간만에 찐맛집 다녀와서 기분이 좋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