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주안] 맛찬들왕소금구이 주안점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맛찬들왕소금구이 주안점 고깃집 후기입니다😊

 

맛찬들은 주안 최애 고깃집이에요!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데 먹느라 바빠 사진을 이제야... 찍어서 알릴 수 있게 되었네요🤣

근데 이제 또 입구 사진이 없는....ㅋㅋ

 

 

대신 내부 사진 열심히 찍어와써요ㅎㅎ

 

주안 맛찬들의 좋은 점 중 하나는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 거~ 그래서 꽤나 깨끗해요. 맘에 드로...ㅎㅎ

그리고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 주셔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고기 못 굽는 저는 너무 좋아요ㅎㅎ

 

 

저희는 3명이 가서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용~

 

오겹살 2인분 + 항정살 1인분 + 갈매기살 1인분 + 차돌 된장찌개 + 구워 먹는 치즈 주문해써요🤎

 

원래 삼겹살 1인분 오겹살 1인분 먹으려고 했는데 첫 주문 시에는 2인분 이상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용

 

하지만 오겹살이 비계가 더 많아서 오히려 조아...✨

저처럼 비계 좋아하는 분들 계시나요? 비계만 빼고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개취 존중ㅎㅎ

 

그리고 구워 먹는 치즈에 고기 싸 먹는 거 이거 정말 맛있으니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추천해요👍

 

주안에서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등 맛있는 고기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