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타키 이자카야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 타키 이자카야 후기입니다😊

 

타키는 전부터 친구가 저를 꼭 데려가 보고 싶다고 했던 곳이에요~

그래서 저도 기대가 컸는데 계속 못 가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왜 친구가 절 데려오고 싶어 했는지 입구 분위기부터 알겠더라고요ㅎㅎ

 

 

입구부터 일본 느낌 뿜뿜! 잘 나가는(?) 이자카야 느낌이더라고요ㅎㅎ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빈자리 날 때마다 찍어봤어요ㅋㅋ 내부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넓더라고요.

 

 

 

메뉴 판은 안 보일 수 있으니 사이즈를 줄이지 않을게요ㅎㅎ

 

진짜 맛있어 보이는 게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았어요. 이미 밥도 먹고 갔기 때문에😅

 

고민 끝에 저희는 와규블랙타이거 + 호르몬 추가 2번 + 수제치즈 & 크래커 주문해써요🤎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저 수제치즈 & 크래커 핑거푸드로 꼭 시켜보세여! 치즈가 진짜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그리고 친구들은 알콜 하이볼 먹고 저는 무알콜 하이볼을 먹었어요~

 

무알콜 하이볼이라니! 이거 완전 럭키비키쟈나...😍

 

 

너무 맛있는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이것도 꼭 호르몬 추가해 드시기 추천! 얼마나 맛있게요...🫶

 

전체적으로 안주도 분위기도 하이볼도 다 만족했어요!

 

 

저는 청사과 무알콜 하이볼 먹었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무알콜이지만 기분 내가 너무 좋쟈나... 이런 곳 너무 귀하고 좋아요😄

 

 

그리고 타키의 이벤트가 있는데요. 입구 쪽에 보면 기모노가 있거든요~

그거 입으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줘요! 원래 한 장이 기본이고 네이버 리뷰 이벤트 하면 인원수 + 1장 찍어 주시고 한 장은 가게에 전시된답니다ㅎㅎ

 

저희는 3명이 가서 리뷰이벤트하고 4장 찍고 와써요✨

 

친구들이 첨에는 아무도 안 입고 있어서 그런지 별로 안 입고 싶어 했는데 제가 우겨서 입었어요.

근데 결국 다들 만족하며 사진 한 장씩 가져갔다구요ㅋㅋ

 

그러니 다들 부끄러말고 입으세요~ 또 하나의 추억 저장이에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