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돌담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돌담 고깃집 후기입니다😊

추석연휴에 문 연 고깃집을 찾다가 발견한 고깃집이에요.

입구가 독특해요ㅎㅎ

 

입구에 눈이 갔는데 마침 문도 열려있어서 바로 들어갔답니다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위쪽에 딱 한자리가 있고 계단을 내려가니 좌석들이 쫙 있는 구조였어요.

 

맛있게 먹는 법과 메뉴판이 벽에 붙어있었어요.


자리마다 키오스크 기계가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어요.

저희는 3명이 방문해서 3인 추천 메뉴를 주문했어요🤎

 

여기 고기 진짜 맛있어요...!
된장찌개도 맛있고 친구들이 냉면 맛집이라며 엄청 맛있게 먹더라고요😍

모든 게 다 맛있다는 거예요!!ㅎㅎ

오죽하면 저 부모님이랑도 또 다녀와써요😄

깔끔하고 음식들도 다 맛있고 구월동 고깃집으로 강추예요~

그리고 구워 먹는 치즈는 꼭 같이 시켜서 고기랑 드셔보세요 을매나 마싯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