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용현동] 넋넋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용현동 인하대역 근처 넋넋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어디 갈까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넋넋이에요.

 

사실 인하대역 자주 갔는데 처음 봤거든요...? 근데 저녁 평일 저녁에 갔는데 대기 1번이었어요...

나만 모르는 맛집이었나 봐용🤣

 

 

매장이 넓지는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가 않아여. 그래서 더 대기가 발생하는 것 같아요ㅎㅎ

 

 

기본 메뉴로 순두부찌개를 줘요. 이거 서비스지만 정말 맛있답니당~

 

 

이 집의 시그니처는 수육튀김이랍니다! 무조건 이거 주문하기🤎

그리고 하이볼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하이볼도 주문해 주고~

저는 무알콜 하이볼 먹었어요. 무알콜 하이볼 있는 집 사랑해요...🫶ㅋㅋㅋ

 

 

직원분이 메인메뉴 가지고 오면서 먹어 본 적 있는지 물어봐주세요.

처음이라고 하니 먹는 법을 직접 시범 보여 주시더라고요. 너무 친절해요...! 

 

처음에 고기만 먹어보라고 해서 먹었는데 와 이것부터 미쳤어요.. 부드럽고 넘나 맛있쟈나~

 

그리고 고기를 특제 소스에 절이고 김치 + 쌈무 + 토마토 함께 싸서 먹어보라고 하시는데 와 이게 진짜 찐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왜 웨이팅까지 있는지 알겠어요!

 

2차로 한 잔 하러 오기에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인하대에서 가볍게 한 잔 즐길 곳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또 먹고 싶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