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치즈웨이브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피자 맛집 치즈웨이브 후기입니다😊

 

 

구월동 로데오를 지나서 조금은 한적한 느낌의 길로 들어오면 외관부터 힙한 느낌 가득한 피자웨이브 식당이 보여요~

해외 해변가에 와있는 느낌이에요ㅋㅋ

 

 

입구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 들어가기 전에 확인하기 좋아요.

피자가 다 맛있게 생겨서 메뉴 선택이 힘들었어요😅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었는데 곳곳에 인테리어들이 너무 잘 되어있어요!

인테리어 감각이 있으신 분인가봐요ㅎㅎ

 

여기 구월점을 다녀온 후 맛있어서 인하대점으로도 갔는데 거기는 인테리어가 심플하더라고요ㅎㅎ

프랜차이드 인테리어 비슷한 것처럼 다 이렇게 잘 되어있겠지 했는데 다른 분위기에 살짝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3명이 가서 메뉴 1개씩 고르고 추가 1개 선택해서 스페셜 피자(4가지)로 주문했답니다🍕

 

4종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제야 찾은 피자 맛집이네요😋

 

근데 제가 느끼할까 봐 핫 페퍼로니를 선택했는데 와웅... 진짜 매워요ㅋㅋㅋ😗

피자 먹으면서 속 쓰리긴 처음이었어요ㅎㅎㅎ 제가 맵찔이가 돼서도 있지만... 같이 간 친구들도 다 매콤하다고 하더라고요.

시키실 때 "핫" 붙은 건 신중히 고르세요😄

매운 음식 잘 드시는 분들은 맛있게 매워서 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이드 몇 종류가 있지만 딱 피자만 메인인 것부터가 피자 맛집 느낌이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원하는 종류로 직접 고를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더 좋았네용.

 

치즈웨이브는 프랜차이즈로 여러곳에 있으니 집근처 매장으로 검색해서 가보세요~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