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경기도 수원/행궁동] 쏠스트릿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쏠스트릿 카페 후기입니다.😊

 

제가 인천에서 수원으로 병원 진료를 다니는데 오늘과 내일 연속으로 병원을 가게 되면서 수원에서 하루를 머물게 되었어요...병원때문에 호캉스 하는 사람 나야 나 휴😅그래서 주변에 뭐가 있나 찾다가 행리단길을 알게 되었고 후기가 좋은 쏠스트릿 카페를 가게 되었어요~

 

카페 위치가 좋아서 버스 내려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더라구요. 오늘 너무 더웠는데 그게 가장 좋았답니다.

 

 

카페는 3층에 있어요. 건물이 꽤 커서 바로 보였어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3층은 카페만 있어서 바로 깔끔한 카페 입구가 보인답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한 쪽에는 4인 이상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 있었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 찍고 다른 쪽만 찍어보았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4인석에 사장님 가족분들과 손님은 저 혼자였어요.ㅎㅎ

 

제가 혼자 카페각고 뭐 하고 잘 못하는 성격이라... I... 메뉴판을 못 찍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쳐 음료인 쏠스트릿라뗴 + 초콜릿 갸또 케이크에용🤎

다른 종류의 케이크와 스콘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귀여운 진동벨도 찍어보았어요.ㅎㅎ

 

짠! 맛있게 생겼죠~ 이런게 요즘 유행하는(?) 더티 플레이팅이라고 하나요...?ㅎㅎ

 

 

시그니처 라떼답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케이크는 제 입 맛엔 조금 많이 달았어요.ㅎㅎ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이었을 것 같아요! 달달한 크림과 견과류 그리고 커피까지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 숟가락으로 2스푼 정도 먼저 먹어보라고 설명해 주셔서 영상도 찍어보았네요.

 

그리고 제가 블로그에서 봤을 때 뷰가 좋다고해서 창가 쪽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창가자리에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이 옆쪽은 공사중이라 딱 이 부분만 뷰가 좋아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뷰 맛집 맞는 것 같네용ㅎㅎ

 

커피 마시고 사진에 보이는 저 장안문 살짝 올라갔다 왔어요. 저기서 카페가 딱 보이더라고요ㅋㅋ

 

커피도 케이크도 고급진 맛으로 맛있게 잘 먹었고 뷰도 좋아서 행리단길 놀러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오늘 낮에 다녀와서 바로 쓰는 생생 후기였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