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빌리엔젤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도신도시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빌리엔젤 카페 후기입니다.😊

 

빌리엔젤은 지점이 꽤 많은 것 같더라고요~ 입구부터 환한 게 마음에 들었어용ㅎㅎ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주말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갈 엄두도 안 나는데 평일이라 도전해 봤어요ㅎㅎ

확실히 평일 낮에 가니까 사람이 적어서 좋더라고요~ 심지어 카페에는 저희 외에는 손님이 없었어요.😅

 

사람이 없어서 조금 덜 북흐럽게 메뉴판이랑 쇼케이스 사진 찍어왔어요.😄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데 애 좀 먹었네요.

요즘에 운동도 못 가고 입 터져서 너무 먹어요... 다이어트 언제 하지..ㅎㅎ 아가리어터 3n년째...🤭

 

핑크베리 케이크 + 아이스 바닐라라떼 + 마카롱입니다.❣️

 

핑크핑크한 케이크가 너무 예뻐서 주문해 보았어요. 예쁜 게 맛까지 좋았어요~

조각케이크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긴 한데... 맛있으니까...ㅋㅋ

케이크 컴퍼니가 적혀있더라고요. 완전 전문인가 봐요!

마카롱은 뚱카롱이 아니라 아쉬웠지만 케이크 한 조각으로 조금 덜 채워진 배를 채워줬어요ㅎㅎ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사진 좀 팡팡 찍어봤어요😍

 

TMI지만 머리 탈색하고 염색했는데 너무 잘되지 않았나요....?🙈

마음에 들어서 실내 사진에 낑겨서 같이 올려봅니다ㅋㅋㅋ

 

 

엄청 큰 전신거울 집에 두고 싶었고...ㅎㅎ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고급스러운 샹들리에까지~ 넓은 내부로 답답하지 않고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아마 다른 지점들도 인테리어가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밝은 느낌의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빌리엔젤 추천해요! 케이크 맛집 인정합니다~

여유롭게 맛있는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즐겼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