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석바위] 제줏간 주안석바위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석바위에 있는 고깃집 제줏간 후기입니다.😊

석바위 쪽 맛집을 검색하다가 입구 사진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은 곳이에요ㅎㅎ

 

 

진짜 제주도에 온 듯한 느낌 아닌가요?ㅎㅎ

의자도 너무 귀여워요! 제주시 주안석바위읍이라니 이런 센스들이 최고예요🤭

 

 

입구에는 메뉴판도 설치되어있어 들어가기 전에 메뉴들을 볼 수 있어요. 제주도답게 흑돼지들이 있네요.ㅎㅎ

입구에서 미리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다는 점 마음에 들어요~

이제 탑승수속(?)을 하고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요즘은 이렇게 자리에서 패드로 주문하는 곳이 많아졌더라고요.

저처럼 직원들을 잘 못 부르는 사람은 패드 주문 환영합니다...ㅋㅋ

그렇지만 이런 것들에 서투른 분들은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 수량을 잘못 입력할 수도 있고... 요즘 키오스크도 어려워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이런 기계 사용법을 알려주는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저희는 2명이 가서 저렇게 주문했답니다~ 고기 추가 한 번 더 한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쫄깃살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줏간 더 좋아요ㅋㅋㅋ

 

 

기본 반찬들과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엄청 푸짐하져!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인데도 맛있고 푸짐했어요.

제주도 답게 고사리도 나오네요. 너무 좋쟈나🤭

 

 

맛있게 꾸워진 고기에용🍖 고기는 언제나 옳지!

너무 맛있어요ㅎㅎ 백김치랑 고구마랑 꼬기랑 버섯이랑 다 쌈 싸서 와구와구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K-디저트 볶음밥 빠질 수 업죠. 나는 먹잘알이니까 배불러도 먹지~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맛있게 마무리했어요!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마무리합니다ㅎㅎ

저는 재재재방문 의사 100%에요!

체인점이 곳곳에 많으니 꼭 여기 지점 아니더라도 근처에  있는 곳으로 방문하기 추천드려요!

맛있는 고기 즐겁게 즐겨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