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영종도] 엠클리프(M CLIFF)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엠클리프 카페 후기입니다.😊
엠클리프 카페는 3층까지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디저트며 커피며 다 맛있지만 최고는 뷰예요~
완전 뷰 맛집! 한국의 3대 절벽 카페라고 해요.😍
 
친구들이랑 영종도에 놀러 가면 아지트처럼 가는 카페인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가 힘들어서
사진을 모으고 모아서 드디어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어요😂
 

해가 지는 시간이라 외관 사진이 어둡네요.ㅎㅎ
주차를 하고 차에서 사진 한 번 찍어 보았어요~
카페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가능합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서 조금 복잡하기도 해요. 그래도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들이 계세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베이커리류가 정말 많져~! 이미 다 나가고 품절된 것들도 있었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항상 고르기가 힘들어요.ㅎㅎ
음료까지 고르고 주문하면 진동벨로 불러줍니다.
자리를 먼저 잡으신 후 주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더 많이 먹었는데 사진이 이것뿐이라니... 쏨무룩...🥲
케이크랑 베이커리류 둘 다 시켜 먹는 걸 추천해요!
다 맛있거든요...ㅎㅎㅎ

저는 쑥, 흑임자 이런 것들을 좋아해서 케이크는 생각도 안 하고 쑥으로 골라써요ㅋㅋ 너무 맛있오요!!😆
에그타르트도 맛있어요!  까눌레는 뭔가 다른 곳에서 먹은 거랑 느낌이 다른데 겉바속촉은 확실해서 꼭 하나씩은 시켜요🤭

 

 

내부 인테리어 살짝 찍어보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전체적으로는 못 찍어서 아쉽지만ㅠ 참고만 해주세요.🤔

 


카페는 1층부터 3층까지 되어있고 이렇게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서 날 좋은 날은 밖에서 먹기에 좋아요~
특히 노을질 때는 너무 예뻐서 자리가 없어요...😂
창가 자리는 앉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안에서 먹다가 나가서 사진만 찍고 들어와서 또 먹고 구경하곤 한답니다🥰

 
짠✨️ 카페 야외에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시간 잘 맞춰간 날은 완벽한 노을을 찍을 수 있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괜히 노을 명소가 아니에요~ 가격대가 있음에도 사람이 많은 이유! 이런 배경 때문이죠ㅎㅎ

달은 폰으로 100배 줌으로 찍어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용.

보는 눈도 즐겁고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찾으시면 강추하는 카페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