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나혼자산다] 트민남 전현무님 명란 크림치즈 오이 토스트 만들기

728x90
반응형

집에서 만드는 간단하지만 너무~맛있는 "명란 크림치즈 오이 토스트"만드는 법이에요.😊
우리 집이 바로 브런치 카페가 되는 매직👩‍🍳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님이 만들면서 대유행이 시작되었다고 들었어요~ 역시 트민남 전현무 님인가 봐요!😄
이런 맛있는 유행에 저도 빠질 수 없죠🤣ㅋㅋ 인스타그램에 레시피가 많이 뜨길래 결국 쿠팡 로켓 프레시로 배달시켜서 만들어 보았어요.
 
✔ 준비물 : 오이(소금 살짝에 절인 후 물 빼고 준비), 식빵(저는 냉동 쌀식빵 구매), 크림치즈(끼리 구매), 명란(튜브형 구매. 너무 편해요), 올리브 오일, 알룰로스(꿀 대신으로 넣었어요), 후추
 
이렇게 대부분 쿠팡에서 구매해서 준비 완료하고 당일에 바로 해보았습니다~
 
 

728x90

 

 
준비한 재료들을 테이블에 다 모아봤어요ㅎㅎ 이제 진짜 만들기 시작!🥪
 
1. 토스트를 구워주세요. 저는 토스트기에 구웠는데 후라이팬에 버터 녹여서 같이 구워도 맛있다고 하네요~
원하는 방식으로 구워만 주면 됩니당.


 

 
2. 재료들을 잘 섞어 줄 거예요.
명란 + 크림치즈 + 알룰로스를 섞어주세요.
제가 본 영상에서는 명란 1 : 크림치즈 2라고 나왔는데... 저는 그냥 제 마음대로😅
명란을 안 먹어봐서 혹시 비릴까 봐 크림치즈를 더 듬뿍 넣어줬어요~ 알룰로스는 살짝 넣었다! 이 정도?ㅋㅋ
(너무 똥손 야매 요리 티 나져 벌써😂)
 

 

 
3. 식빵에 크림치즈를 골고루 잘 발라주세요.
 

최근에 구매한 귀여운 접시인데 조금 작네요.ㅎㅎ
 
4. 오이를 듬뿍듬뿍 올려주세요~ 🥒🥒 제일 중요!
식빵 두 개에 오이 1개 해도 충분하더라구요~
 
* 전현무 님 토스트에는 오이 듬뿍듬뿍이 포인트 에요.ㅎㅎ
 

 
5. 오이 위에 올리브 오일을 슬~쩍 뿌려주세요.
 

 
6. 마지막! 후추를 후추후추 뿌려주면 완성!😍😍 
 

 

 


짠~ 간단하게 완성되었어요~
이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는 오이 3개를 구매해서 연속으로 해 먹었어요.💚💚
오이가 다 떨어져서 오늘은 못 먹었지만... 당장 또 오이 사러 갈 거예요ㅎㅎ
 
커피랑 마시면 브런치 카페 갈 필요 없이 우리 집이 브런치 카페 그 잡채!!
먹으면 든든하게 배도 부르고 저는 당근은 싫어하지만... 오이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들 맛있게 해 드셨으면 좋겠네요! 완전 추천하는 레시피에용!🎉

 

* 추가  *

질리지도 않고 아직도 먹고 있는 오이토스트예요🥒

진짜 최소 주 2-3회는 무조건 먹는 것 같아요😄

 

 

오이양 많아진 거 보이져ㅋㅋ 감자칼로 깎는 실력이 늘었습니다🤭

계속 먹으면서 발전한 실력과 추천할 제품이 있어서 왔어요🤗

 

바로 제가 여러 식빵을 먹다가 정착하게 된 "도제 식빵"이예요🍞

빵 두께가 다른 식빵에 비해 두꺼워서 더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강추해요🤎 내돈내산 찐 추천!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너무 일상적으로 먹어서 저 사진 속 식빵이 도제식빵인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너무 만족해서 급 추천하고 갑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