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구월동] 파니노구스토 이탈리안 레스토랑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파니노구스토 후기입니다.😊

 

파니노구스토는 같이 간 언니가 추천받아서 다녀온 곳인데 저희만 몰랐나 봐요😅

이미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더라고요~

 

 

제가 이 건물인 줄 모르고 여기서 길을 헤메고 있었는데,  하타네 옆 요기 입구가 식당으로 들어가는 곳이랍니다. 2층에 있어요!

 

외부와는 다르게(?)  내부는 깔끔하고 여기저기 감성이 넘치는 곳이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외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ㅎㅎ

 

 

728x90

 

 

꺄~ 너무 맛있었던 식전빵과 피자 & 파스타예요😆

 

4 가지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었던 꽈뜨로 스타지오네 피자와 사실 빼스카또레와 헷갈리는데... 주빠 디 빠쉐 파스타를 주문한 것 같아요.

이름이 너무 어려벙...🫠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파스타는 언제나 매콤한 맛 위주로 시키거든요ㅎㅎ

 

확실히 화덕피자가 얇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쫀득쫀득하면서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파스타도 살짝 매콤하면서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좋은 선택이었어요ㅋㅋ

처음 갔는데 성공하고 왔네용🤗

 

아래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방문 전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온 파니노구스토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