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퍼플래빗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신도시에 있는 퍼플래빗 카페 후기예요😊
커넬워크 가을동 1층 147호에 위치해 있답니다.
 
요즘 커넬워크에 가면 예전보다 주차 자리도 없고 사람도 많아졌더라고요.
예쁜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그중에서도 퍼플래빗은 밖에서부터 보이는 보라색 조명이 예뻐서 이끌려 들어가게 돼요ㅎㅎ
 

 
카페 이름처럼 이렇게 보랏빛의 조명에 토끼도 있어요ㅎㅎ
조금 어두운 느낌도 있지만 그 느낌대로 멋있어서 좋더라고요🤗
좌석은 많지 않아서 가끔 만석일 때도 있어요.
 
일단 퍼플래빗은 케이크, 구움 과자, 커피 등 모든 게 다 맛있어요💜 진짜 최고.. 가면 하나만 시킬 수 없어요~ 선택하기 힘들어서 포장도 해온답니다ㅋㅋ
 


진짜 맛있게 생겼죠~ 저녁 늦게 갔더니 솔드아웃인 디저트들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휘낭시에는 남아있어서 포장 성공!ㅎㅎ
 

728x90

 
저는 이곳에 오면 항상 시그니쳐 바닐라라떼를 시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대강추🫶
커피가 조금 묵직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물리지 않는 맛!
커넬워크 커피맛집은 여기다! 싶을 정도예요~
 



케이크는 또...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저는 우유 라운드 케이크를 먹었는데~ 생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1인 1 케이크 하고 싶을 정도🤣
케이크 먹는 건 순식간이에요.🎂 휘낭시에까지 시키길 잘했다는...ㅎㅎㅎ
 
배부르게 밥 먹고 갔는데도 또 신나게 들어가는 나의 위장...
놀랍지만 놀랍지도 않아요ㅋㅋ
 
이런 맛있는 디저트를 남기는 건 있을 수 없어요☕️(단호🤭)
 
커넬워크에서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을 맛보고 싶다면 퍼플래빗 추천드려요~ 커피까지 완-벽🙆‍♀️



머리끈 새로 샀는데 색이 예뻐서 어두운 조명에 어울릴 것 같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잘... 나왔져?ㅋㅋㅋ😄
 
카페는 안쪽에 있어서 주차하고 올라오면 바로 보여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지도 첨부하고 갈게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