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수원/아주대병원] 미니빈 셀프 커피 머신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주대병원 본관에 미니 카페 셀프 커피 머신 사용 후기예요😊

지금 이 글은 쓰는 이유는...? 맞아요 또 입원중입니다...ㅎㅎㅎ
글이 너무 뜸했죠... 너무 아픈 나날들을 보냈기에 글을 쓸 수가 없었네요😭😭
이제 열심히 글 올리려고요!!!

우선 저는 본관 5층에 입원 중인데 매 층마다 요 기계가 있는 건 아니고 몇몇 층에 설치해 둔 것 같더라고요!
확실히 몇 층마다 있는지는 모르지만... 5층에는 있습니다!ㅎㅎ
혹시나 입원 예정인 분들이나 다른 곳에 같은 기계가 설치되어 있을 때 어랏!? 하시라고 올려용ㅋㅋ

 

 

우선 메뉴는 아이스 5종류 / 핫 5종류로 총 10종이 있어요.
무인인데 생각보다 다양하죠?ㅎㅎ
아쉽게도 제가 좋아하는 아바라는 없어서 아이스 카페라떼로 마시고 있어요🤗

일단 첫 번째로 메뉴를 고르고 위에 카드를 넣어 결제부터 해주세요.

 

 

2. 오른쪽 기계에서 컵을 꺼내주고 '얼음 나오는 곳'에 컵을 가져다 두면 간얼음과 물이 알맞게 쏟아져요🧊
넘칠 것 같지만 넘치지 않는 기술ㅎㅎㅎ

 


3. '음료투출구'에 컵을 올리고 화면을 터치하면 주문한 메뉴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추출된답니다.☕️

 

 

4. 음료가 추출될 동안 서랍을 열어 뚜껑과 빨대 등 필요한 것들을 꺼내서 준비하면 됩니다~

 


5. 드디어 완성! 이거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사실 처음에는 별 기대 없이 얼음 커피 마시고 싶어서 시도했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입원 기간 동안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ㅎㅎ
편의점 가서 얼음컵 사 올 필요 없이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만족스럽네요😆

기계가 현금이 안되고 카드만 돼서 어르신들이 못 뽑으실 때도 있고 헷갈려하셔서 도와드리기도 했는데 모르면 서로 도와드리고~
화면에 순서가 잘 뜨니 어렵지 않게 마실 수 있답니다~
어디서든 이 기계가 보이면 평타 이상이니 드셔보세용ㅎㅎ

아래는 동영상이에요ㅋㅋ 그동안 동영상 안 올라가는 줄 알고 gif만 올리고는 했는데 신기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