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스시 사쿠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스시 사쿠 후기입니다.😊

 

입구부터 맛집 느낌과 고급진 스타일에 고민 없이 들어간 일식집이에요ㅎㅎ

 

 

입구에 메뉴판도 적혀있는 친절함! 확인하고 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용ㅎㅎ

 

 

 

매장에 들어가니 바처럼 되어있는 곳에 구석 2자리만 딱 남아있었어요!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할 뻔할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고요~

또 나만 몰랐던 맛집인가 봐요🤣

 

메뉴판을 찍긴 했는데... 조명을 너무 받아서 빛반사가...🫠

대충 참고로만 봐주세요~

 

 

⭐️ 저는 스시코스와  사시미 & 스시A 코스를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조금씩 다른 메뉴가 나오니 서로 먹고 싶은 걸로 바꿔먹으려고요ㅎㅎ

 

 

 

 

 

 

 

와... 사진... 저 또 먹고싶네요 증말루🙈

좌석이 직접 만드는 걸 보면서 바로 받아먹는 곳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다들 장인의 솜씨처럼 뚝딱뚝딱 만드시는데~ 싱싱함과 위생적인 부분에서 걱정 1도 없을 정도로 만족했어요!👍

 

사람도 많고 만드시는 분들 초상권도 있으니 좌석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싱싱한 음식사진은 열심히 찍어왔답니다ㅎㅎ

코스로 정성스럽게 나오니 세미 오마카세 느낌이었어요.😆

아직 정식 오마카세는 한 번도 못 가봤지만요ㅋㅋ🤭

 

 

 

마지막 인절미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했어요!🤎

저 원래 식당에서 주는 아이스크림 안 좋아하는데 이곳은 인절미 가루에 엑셀런트 바닐라맛이 나는 거예요~

엑셀런트 어떻게 안 먹나요... 싹싹 긁어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모든 메뉴가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서비스도 완벽했던 곳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좋았어요~!

이제 내 마음속 초밥집 1위는 스시 사쿠에요...𖤐

송도신도시에서 초밥집 찾는다면 스시 사쿠 대강추 합니당😆

✓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