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Oak(오크)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오크 카페 후기입니다.😊

오크 카페는 커넬워크 여름동에 위치해 있는 신상 카페예요~

카페에 좌석이 많지는 않고 딱 봐도 생긴 지 얼마 안돼 보이는 깔끔함이 있어요.

 

방문했을 당시 6시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6시 50분 마감이라고 하더라고요.

한 30분 만에 먹고 나왔네요.😅 생각보다 문을 빨리 닫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여유롭게 가세용!

 

보통 시간이 얼마 안 남으면 다른 카페로 가거나 하는데ㅋㅋ

오기 전부터 절 너무 설레게 했던 케이크가 있어서... 포기 못해쒀요 ㅋㅋㅋ

마침 또 딱 한 조각만 남았지 뭐예요?!😄

 

 

 

 

쇼케이스 맨 윗 칸에 비어있는 거 보이시져!?ㅋㅋ 체리베리 케이크!!🍰 저거 먹으러 다녀온 거였어요❣️

케이크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스콘 등 다른 디저트들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짠!!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 전에 케이크부터 나왔어요.

너무 예뻐서 케이크 보자마자 열심히 사진부터 찍기 바빴네요ㅎㅎ😂

케이크 층이 높고 낭낭한 체리 크림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개인 좌석들 중간에 긴 중앙 좌석이 있는데 그곳에 방명록 종이랑 색연필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명록도 적어보고 왔네요ㅋㅋㅋ

 

 

 

 

커피까지 나와서 마지막 뗴 샷을 찍고 순식간에 먹어버린 케이크와 커피~ 30분 시간 절대 안부족 했네요ㅋㅋㅋ😉

 

좌석들
천장 인테리어
한 쪽 벽면 갬성

 

 

 

이렇게 나무 좌석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새하얀 벽지에 포인트들이 있어서 카페가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이곳의 분위기와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마음에 들어서 단골 될 예정이에요.😍😍

또 새로운 곳을 발견하여 행복한 쓰소미입니다.ㅎㅎ

 

 

뒤쪽 벽면은 스크린에 어딘지 모를 화면과 노래가 나오는 것 보니 유튜브가 아닌가 생각을 했어요.ㅋㅋ

 

송도신도시에서 케이크 맛집 찾는 분들 강추합니다!!.💙

 

 

*** 마지막 사진에서 입고 있는 원피스는 '뚜또 MK'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제가 판매하고 있어요.🤗🤗

55-100 사이즈 이상까지 플러스 사이즈도 예쁜 옷 입자는 생각으로 만든 쇼핑몰이니

아래 링크 통해 구경 한 번 오세요오~ 첫 홍보라 약간 북흐럽네용. 감사합니다!

 

https://ssuamk.mysoho.com/

 

뚜또MK

플러스 사이즈도 예쁜 옷 입을 수 있지!(55~88이상 까지)

ssuamk.mysoho.com

 

 

* 카페 위치가 나오지 않아 카페가 위치한 커넬워크 여름동으로 지도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