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루엔커피로스터스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 아트포레에 있는 루엔 커피로스터스 카페 후기입니다.😊
센트럴파크역 2번출구에 바로 있는 아트포레 건물에 있는 카페예요.
자주 갔었는데 항상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못 올리다가 드디어 올리네용ㅎㅎ

요즘은 이렇게 작은 간판이 대세인가요...?ㅎㅎ 분위기 있어 보이고 예쁜데~ 처음 가서 찾을 때는 초큼 불편할 것 같고...ㅎㅎㅎ
저는 글렀네요... 늙었나 봐요ㅋㅋㅋ🤣

입구에 들어와서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셀프로 물을 떠먹을 수 있는 물통과 컵 심플하고 귀엽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공간이에요.

입구는 앞 뒤에 두 군데가 있고 뒤로 들어오면 바로 위에 사진처럼 원두 기계? 같은 큰 기계가 자리 잡고 있어요.
주문은 앞에서 하면 되고, 일반 좌석과 창문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저는 바깥 보면서 먹기 무서워서 한 번도 앉아보지는 못했지만...ㅎㅎ 노을질 때 앉으면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짜잔~ 이보다 더 많이 자주 갔었는데 사진을 다 못 찾아서 아쉬움뿐...ㅠ
이 집은 정말 커피가 고급지게 맛있어요! 케이크도 엄청 찐하고~

저는 바닐라빈 라떼를 좋아하는데 이 카페의 바닐라빈 라떼는 묵직한 느낌에 시럽의 그런 단 맛이 아닌 고급스러운 맛이 나서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커피 좋아하는 친구도 인정한 커피 맛집이랍니다!!🤎

케이크의 크림들도 맛이 다 진하고 고급스러워서 무조건이에요~ㅎㅎ
휘낭시에도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누룽지 휘낭시에는 처음인데 이게 또 별미더라고요!?
다음엔 누룽지 휘낭시에만 더 많이 사 올 생각입니다.😆

카페 분위기 자체도 잔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한데 커피까지 그러한 느낌이라 모든 게 마음에 드는 아트포레 카페입니다~
아트포레에 카페들이 많이 생겼던데 그중에서도 강추합니당👍

* 주차는 지하에 하시고 주차 등록해달라고 말씀드리면 되고 카페는 2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