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연수동] 자연추가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 연수역 근처에 있는 자연추가 후기입니다.😊

 

 

이곳은 생고기 김치찌개 전문점으로 원래 '탕가네'라는 이름이였는데 바뀐 것 같아요.

예전엔 정말 자주 갔는데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자연추가'라고 되어있더라고요.ㅎㅎ

 

 

좌석이.... 메뉴판을 똑바로 찍을 수가 없었어요...😂 옆에 다 사람들이 차있어서... 자리에서 최대한 찍어왔답니다.ㅋㅋ

 

생고기 외에도 꽁치, 참치 김치찌개와 김치찜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방문할 때마다 생고기 김치찌개만 먹어서... 다른 건 모르겠네요...😅

내용물만 다른 거니까 다 맛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ㅋㅋ

 

 

 

 

사실 시설은 요즘 느낌(?) 그런 건 아니고 으른들이 반주하기 좋은 느낌의 곳이에요.ㅎㅎ

원래 이런 곳이 더 맛있는 거 알져!?😉

김치찌개를 시키면 공기밥도 포함이에요. 자리마다 김도 배치되어있어서 우선 밥에 김가루 솔솔 뿌려주고 시작합니다!

 

 

 

생고기 김치찌개 2인분 + 계란말이 주문했어요!

여긴 김치찌개도 중요하지만 이 계란말이 무조건이에요~!!!

치즈도 쭈-욱 늘어나고 너무 맛있어요~! 계란말이 별표⭐

 

김치찌개랑 환상의 조합 그 자체입니다ㅎㅎ

김치찌개에 생고기도 많이 들고 김치도 맛있어서 밥 한공기는 그냥 순삭이에요😆

 

요즘같이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뜨끈한 국물 찾으시는 분들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