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그리다 디저트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그리다 디저트 카페 후기입니다.😊

네이버에서 케이크 맛집 카페를 검색하다가 찾은 찐 케이크 맛집 카페예요~

새하얀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대형 카페가 아니지만 좌석 간 거리도 넓게 넓게 되어있어서 쾌적함에 들어가자마자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입구!

입구 사진은 명절 연휴기간에 갔다가 문 닫혀있어서 돌아온 날이에요.😅

지난 번 제대로 못 찍은 입구 사진이라도 찍고 가자 해서 빈 입구만 찰칵하고 돌아갔네요.ㅎㅎ

 

 

카페가 사진만 봐도 깔끔하지 않나요~? 포인트 액자들도 예쁘고~ 이 집 인테리어 맛집이에요.😄

 

 

사실 디저트가 더더 맛집...!😉

쇼케이스 좀 보세요~ 진짜 종류별로 다 시켜버리고 싶었는데...

계속 재방문해서 케이크 깨기 하려고요!ㅋㅋ 커피 메뉴판은 또 왜 사진이 없는지...

자꾸 이렇게 하나씩 빼먹기 있기 없기...ㅠㅠ

 

 

 

그래도 둘이가서 케이크 2개 시켜 먹었네요.😅

사진에 예쁘게 안 담겨서 커피는 한 잔만 찍었어요.ㅎㅎ

커피는 아바라☕ + 과일케이크와 무화과 케이크 주문했어요.🍰

 

케이크 진짜 녹아요 녹아... 너무 맛있어서 먹으면서 또 주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

최근 가본 카페 케이크 중 최고 1등입니다.👍 오빠도 같은 생각이었어요ㅎㅎ

그래서 재방문 한 건데 하필 문을 안 여는 날이었네요ㅠㅠ

 

목발 짚고 힘겹게 간 보람 있게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카페라 행복했어요~ㅎㅎ

커피도 묵직한 게 맛있고 케이크랑 아주 찰떡...🥰

인테리어 맛집 커피 맛집 케이크 맛집... 다하는 그래다 디저트...!🤍

송도신도시에 방문하면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주차장도 있으니 자차로 방문도 가능합니다!

 

이미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더 소문나기 전에 먼저 가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