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국 스타벅스에 새로 들어온 바닐라 시럽을 이용한 바닐라 라떼 만드는 방법입니다.😊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과 캡슐 커피

바닐라 라떼 덕후는 바닐라 시럽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빨리 가서 사야지 했는데 조금 늦은 것 같기도 하네요.😅

다행히 구입하러 간 스타벅스에 딱 1병 남아있어서 펌프와 함께 제가 마지막 한 병을 구매해왔습니다~🥰

바닐라 시럽은 9천 원이고 펌핑기는 3천 원입니다.

 

우선 저는 스타벅스 바닐라 라떼를 만들기 위해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캡슐과 스타벅스 바닐라 시럽, 우유, 아이스로 마시기 위해 얼음까지 준비해 주었습니다.

 

바닐라 라뗴 만들 준비 완료!

나름 연출 샷을 찍어보았어요.😄

시럽 뒷면에 보면 바닐라 라떼를 만들기 위해서는 우유 150ml + 캡슐 1개 + 시럽 6 펌핑을 사용하라고 적혀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우유가 200ml 짜리길래 그냥 마음대로 시럽 9 펌핑에 캡슐 2개를 사용했어요.

우유에 나머지 양 맞추기ㅎㅎ 순서도 내 마음대로...!😉

 

 

1. 시럽을 먼저 펌핑해 줍니다. 펌핑기를 왜 따로 파는지 모르겠지만 같이 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시럽 펌핑

2. 캡슐 커피를 내려줍니다.

 

오랜만에 내려보는 커피!

3. 우유를 부어줍니다.

 

뜨바라 완성!

저는 캡슐을 2개 사용했고 우유도 많이 넣었기에 양이 좀 많아 보이네요.ㅋㅋ

여기까지 했으면 Hot 바닐라 라떼가 완성되었습니다~

시럽만 구하면 간단하죠?ㅎㅎ

 

 

4. 이제 여기에 얼음만 동동 띄우면 아이스 바닐라 라떼 완성!🤎

 

아바라 완성!

5. 맛있게 마시기만 하면 끝~! 이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자주 해 먹어서 시럽 살찔 것 같아서 벌써 걱정입니다...😂

 

더블 치즈 베이글칩과 함께!

맛있는 스벅 더블 치즈 베이글 칩과 함께 먹어주었어요.

오래간만에 커피머신 사용해서 집에 커피 향도 나고~ 너무 맛있게 즐겼네요.

연속으로 계속 마시고 있어서 오늘 하루는 안 마시기 노력 중이에요...🤦‍♀️ㅋㅋㅋ

 

그리고 제가 예전에 올렸던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집에서 만들기 버전도 있으니

스벅 시럽을 못 구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도 참고해 주세용🙆‍♀️

 

2020.11.23 - [Review/내돈내먹]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캡슐 커피머신을 이용한 바닐라라떼 만드는 방법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플러스] 캡슐 커피머신을 이용한 바닐라라떼 만드는 방법

얼마 전에 캡슐 커피머신 구입했다고 올렸었는데 혹시 보셨나요?ㅎㅎ 혹시 아직 안 보셨다면 아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2020/10/23 - [Review/내돈내먹]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

handclick.tistory.com

 

모두 맛있는 디저트 시간 되세요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