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동인천] 앤드아워(Andhour)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앤드아워 카페 후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동인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몇 년 만에 간 것 같아요.ㅎㅎ

고등학교가 동인천 쪽 이었어서 3년 동안 등하교 시간이 꽤 길었는데!

졸업하면 다신 안 갈 것 같았는데 또 이렇게 놀러 가게 되네요.ㅋㅋ

 

신포동의 자랑(?) 신포 닭강정을 먹은 후 디저트 먹으러 간 베이커리 카페예요.

실내부터 야외 자리까지 포토존 한가득인 카페예요! 너무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입구 출입문부터 특이했어요.

 

 

양쪽에서 문을 밀고 들어갈 수 있는 구조예요. 한쪽에서 밀면 반대편은 당겨지는? 그런 구조였어요.😅

 

 

 

 

안에 들어가면 내부에서 2층에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나무와 풀이 많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좌석을 몇 군데 못 찍었는데 카페 공간이 꽤 넓었어요.

빵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ㅠ 소금 빵 종류가 여럿이었어요.

전 기본 소금 빵만 먹어봤는데 마늘들은 소금빵, 코코넛카야 소금빵 등 몇 가지 종류가 있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휘낭시에와 까눌레, 케이크까지! 사고 싶은 빵이 너무 많았어요.😍

빵 사진 찍으러 다시 가야겠어요...(수작)ㅋㅋ

 

저희는 날이 좋아서 뒤편 야외 좌석에서 먹었어요~ 바람도 살살 불고 너무 예쁘고 힐링타임 제대로였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아이스 바닐라라떼 + 키위 생크림 케이크 + 까눌레 + 기본 휘낭시에 + 기본 소금 빵 + 코코넛 카야 소금 빵

이렇게 먹었어요.ㅎㅎㅎ

친구들이 너무 많이 시키는 것 아니냐고 했지만 이거 3 등분하면 한입 거리라고ㅋㅋ 합리화시켜 구매했어요.🤣

 

여기서 의외로 1등 메뉴는 코코넛 카야 소금 빵이었어요! 다들 맛있다를 외치며 먹었어요~

전 집에 갈 때 2개 더 포장까지 해갔어요.ㅋㅋㅋ😆

 

빵을 데워서 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어서 더더 맛있던 것 같아요!

케이크는 달달한 생크림에 과일이 총총 박혀서 말뭐말뭐... 당연 맛있었고요.

제 원래 최애 휘낭시에랑 까눌레도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전체적으로 다 맛집이었던 앤드아워 카페입니다~!

 

 

여기는 야외로 나오는 입구에서 찍은 사진이에요.ㅎㅎ 카페 전체가 포토존이라는 말이 그냥 나오는 곳!

입구에서부터 사진 찍기 바빴어요~

 

 

 

 

이날은 날씨도 너무 좋아서 하늘이 참 예뻤어요~ 날 좋은 날은 야외에서 먹는 걸 강추합니당!

 

 

한쪽에는 이렇게 좌석 하나가 있는데 여기가 포토 스팟~

빈 테이블은 안 찍고 돌아가면서 앉아서 찍은 사진뿐이라 제가 들어있어요ㅋㅋ

배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숲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최고의 포토존이었어요.🌞

앤드아워 카페 가는 분들은 꼭 여기서 사진 찍고 가세요🤙

 

커피 맛집, 디저트 맛집, 셀카 맛집 모든 걸 가지고 있는 카페라고 생각해요!

또 너무 좋은 카페를 찾게 돼서 너무 기쁩니다~ 이렇게 찐찐 좋은 곳을 찾으면 신나서 공유하고 싶은 이런 맴...

먹잘알이 틀림없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는데 깔끔해서 더욱 쁠러스+ㅎㅎ

 

동인천 신포동에 놀러 가면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