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 아키라커피 카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키라커피 카페 후기입니다.😊

아키라커피는 송도유원지점에 처음 방문하였고 그 뒤로 구월점도 가보고, 최근에는 배민에서 배달도 해먹은 곳이에요!

제가 방문해서 먹은 게 좀 되서 메뉴판 사진이나 디테일한 사진들이 없어요...😂 그땐 몰랐지 후기를 쓸지...

그래도 오랜만에 배달시켜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사진첩에서 사진 몇 개 건져왔어요. 제 의지를 봐주세요😉

 

 

위 사진들은 송도유원지점이에요. 구월점에서는 친구들이랑만 사진찍기 바빴는지 사진이 없네요..ㅠ

아키라커피 자체의 분위기가 우드톤의 부드러운 느낌이라 두 곳의 분위기가 많이 다르지는 않은 것 같아요.ㅎㅎ

 

송도유원지점은 특별하게 별채로 딱 한 팀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지어져 있는데 손님이 많아서 갈 때마다 생각도 안 해요.🤣

매장이 꽤 넓직하고 야외 좌석도 있는데 주말에 가면 거의 가득 찰 정도로 손님이 많더라고요.

분위기 맛집에 디저트까지 맛있으니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사실 위치가 송도신도시쪽이 아니라 구 송도 쪽이라 차 없이 오기 애매한 위치거든요. 그런데도 많은 것 보면 인정합니다.ㅎㅎ

이곳은 커피, 디저트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정말 다 맛있어요!🥰

 

 

 

위에 크로플은 구월점에서 먹은 건데 아키라는 일단 디저트의 비주얼이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서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아져요.

저 크로와상 위에 치즈 보이시나요!? 저 크로와상 원래도 좋아하는데 저건 진짜 찐! 크로와상의 변신 이런 느낌이더라고요.

물론 크로와상은 칼질 한번 들어가면 비쥬얼이 사라지고 부스러기만 남지만... 맛있어서 용서되죠.😄

 

그리고 아래는 제가 제일 최근에 배달시킨 케이크들이에요.

퇴원하고 집에 와서 디저트 시키려고 보는데 아키라커피가 있는 거예요!

헐! 이건 먹어야 해. 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배달도 빠르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쑥 케이크와 흑임자 케이크... 맛이 정말 진해서 할미 입맛에 아주 잘 맞았어요.🤎

커피는 역시 시그니쳐로 시켰는데 양은 적어 보이지만 묵-직하고 달달한 게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오죽하면 맛있어서 이틀이나 시켜먹은 아키라커피ㅎㅎ

 

없는 사진에... 없는 데이터에도 아키라커피 알리고 싶어서 쓴 글입니다.. 당연 내돈내산. n빵ㅋㅋㅋ

또 방문하게 되면 사진 찍어서 추가해야지~

어쨌든 디저트 뭘 시켜도 다 선빵이고 커피는 역시 시그니쳐로 시켜야 제 맛이다👍

 

아키라 커피의 본점은 인천역 부근에 있어요. 거기만 못 가봤네. 본점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