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내돈내먹

[인천/송도신도시] 바른고기 엘베요타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있는 바른고기 엘베요타 후기입니다.😊
약 한 달간의 대학병원 입원생활을 끝내고 돌아왔어요~!
퇴원하기 2~3일 전부터 퇴원하면 뭐부터 먹어야 하나 고민 고민 끝에 찾아갔습니당😄
저는 원래 이베리코 고기를 참 좋아하는데요~ 물론 고기는 가리지 않지만ㅋㅋ
예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인스타그램에 뜬 것을 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주차를 하고 건물 안에서 들어가는 바람에 외관 사진은 없네요...
생각해보니 외관을 본적이 없구나...😅

 

 

일단 내부로 들어오면 블랙라벨 인증서가 똭 보여요~ 벌써 믿음 한가득!ㅎㅎ
그리고 이렇게 좌석마다 미니 화로가 있어요~
직원분이 테이블 하나씩 맡아서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준답니다!!! 너무 좋아요~😍
내가 구우면 아무리 맛있는 고기라도 태우고 그러는데... 척척 맛있게 구워서 접시에 덜어주시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좋은 고기를 맛있게 구워서 주는데 안반할 수 있나요ㅎㅎ

 

 

 


메뉴판 사진입니당~
⭐ 저희는 베요타 100% 세트 + 김치찌개 + 공기밥 2 공기 + 사이다 주문했어요!

 


좌석엔 이렇게 설명이 적힌 종이가 올려져 있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저는 이날 배추를 얼마나 먹었나 몰라요... 배추랑 고기는 보쌈 먹을 때 말고는 안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나름의 작은 양심으로 야채 많이 고기 적게 밥 적게 먹기...ㅋㅋㅋ

 


저희가 먹을 고기입니당!!! 저렇게 화로 옆에 고기를 세팅을 하고 직원분이 굽기 시작합니다~!
감자랑 통 새송이버섯도 같이 구워 주셨어요.
그리고 너무 좋은 게 고기를 구워서 접시를 넘겨주시면서 고기 이름을 알려주시더라고요~
까먹을까 봐 바로 사진 찍고 이름 적어왔어요👏 알려주셨는데 블로그에 적어야지 하고ㅎㅎ

 

갈비살
목살
안창살
항정살
구운 감자와 통새송이버섯

 

* 황당하게 안창살 밑으로 쓴 사진과 글이 안 올라가고 다 지워졌어요... 나한테 왜 이래~!😭 노트북 와이파이가 잘 안 터졌던 걸까요ㅠㅠ 폰으로 밑에 다시 작성합니다... 흑흑

사진에 이름 적으면서 깨달았는데 세트 메뉴에 눈꽃살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난 항정살로 들었지... 두 개가 같은 건가.... 잘못들은 건가... 알 수가 없습니다ㅎㅎ
뭐가됐든 맛있었으니 패쑤😉
고기가 정말 맛있어서 모두가 이베리코에 빠졌으면 좋겠어요!ㅋㅋ
이곳을 저번에 갔을 때는 테이블링앱으로 예약하고 대기까지 하고 먹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쪼금은 대기가 생겨도 기다렸다 먹어도 될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바로 들어가는 게 베스트!ㅎㅎ
이번에는 주말이었는데도 브레이크 타임 끝난지 얼마 안지나서 가니까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요즘 인스타그램에 맛집으로도 자주 보이는 게 사람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다들 발 빠르게 맛있는 고기 먹으러 갑시당ㅎㅎ
건물 지하에 주차장 있어요!

 

 

 

 

 

728x90
반응형